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공주대학교] 공주대 외식상품학과, ‘공주시 특화음식 개발’ 시식회 개최

박선향 기자 | 기사입력 2021/06/21 [19:19]

[공주대학교] 공주대 외식상품학과, ‘공주시 특화음식 개발’ 시식회 개최

박선향 기자 | 입력 : 2021/06/21 [19:19]

 

국립 공주대학교(총장 원성수) 외식상품학과는 4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지난 3월부터 2021 공주시 도시재생 뉴딜사업과 외식상품캡스톤디자인 교과목을 연계하여 공주시 특화음식 개발이라는 주제로 지역 교육을 진행했다.

 

졸업작품전의 진행 과정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특별 시식회를 지난 18일 개최하고, 외식상품학과 학생들이 개발한 25가지 이상의 메뉴들을 직접 시식해 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외식상품학과는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기 위해 외부인의 참가를 제한하고, 공주시 도시재생 뉴딜사업 관계자를 초청하여 소규모로 진행하여 행사를 마쳤다고 전했다.

 

특별 시식회를 통하여 외식상품학과 학생들은 주어진 과제에 대하여 학부과정에서 배웠던 모든 지식을 종합한 결과물을 제시하고 학부과정을 마무리하는 최종 교육 단계로, 현장 감각와 실무 수행능력과 창의적 리더쉽을 갖춘 전문 인력으로 능력을 함양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지역상권의 활성화를 목표로 하고 진행한 공주시 특화음식 개발을 통해 공주시 상권에 새로운 열풍을 불러올 것으로 전망된다.

 

POLL

더보기

文정권 신뢰? 심판?
文정부 민주당 신뢰 한다
文정부 심판해야 한다
제3정당에 힘 줘야
  • 도배방지 이미지

[임경순 포토] 설렘과 조우[遭遇]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