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백석문화대-항공보안파트너스, 산학협력 협약 체결

박선향 기자 | 기사입력 2021/06/12 [17:53]

백석문화대-항공보안파트너스, 산학협력 협약 체결

박선향 기자 | 입력 : 2021/06/12 [17:53]

▲ 백석문화대학교 송기신 총장(오른쪽)과 항공보안파트너스(주) 신용욱 대표이사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 백석문화대 제공)   © 우리들뉴스


[우리들뉴스=박선향 교육전문기자]

 

 백석문화대학교(총장 송기신)는 6월 11일(금) 오후 2시, 교내 자유관 2층 회의실에서 항공보안파트너스(주)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백석문화대학교에서 송기신 총장과 이광원 학사부총장, 김덕만 교목실장, 유애현 교무처장 등이, 항공보안파트너스(주) 신용욱 대표이사, 조상기 기획본부장, 이석재 보안실장, 김소형 기획팀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백석문화대 재학생들의 현장실습 및 인턴십 프로그램 운영 △교육, 봉사, 연구활동 수행 시 양 기관의 인적자원 상호 교류 △양 기관의 자료와 시설물, 기자재의 공동활용 등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백석문화대 송기신 총장은 “우리 대학은 전문대학으로 직업교육을 지향하고 있다”며 “특별히 산업체 맞춤형 인재 양성이 목표인데, 오늘 협약으로 좋은 협력관계가 유지될 것 같다. 함께 취업, 직업교육 모델을 만들어가자”고 말했다.

 

  항공보안파트너스(주) 신용욱 대표이사는 “백석문화대의 비전과 인재상이 저희 회사와 맥이 닿는 부분이 많은 같다”며 “협약을 계기로 함께 발전하며, 대학과 기업 간 좋은 파트너십을 유지하자”고 말했다.

 

  한편, 항공보안파트너스(주)는 공항의 안전 보안체계를 고도화하고 사회 공헌 및 공정사회를 선도하기 위해 설립되었으며, 현재 전국 16개 사업소를 운영해 공항의 최일선에서 공항검색, 특수경비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기업체다.

POLL

더보기

文정권 신뢰? 심판?
文정부 민주당 신뢰 한다
文정부 심판해야 한다
제3정당에 힘 줘야
  • 도배방지 이미지

[임경순 포토] 설렘과 조우[遭遇]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