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모바일게임 레알팜 ‘캠핑가기 좋은 날’ 이벤트 당첨되면 농·특산물이 집으로

초록코끼리×레알팜, 5월 캠핑가기 좋은 날 럭키박스 행사 추진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1/05/17 [11:55]

홍성군, 모바일게임 레알팜 ‘캠핑가기 좋은 날’ 이벤트 당첨되면 농·특산물이 집으로

초록코끼리×레알팜, 5월 캠핑가기 좋은 날 럭키박스 행사 추진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1/05/17 [11:55]

 

홍성군농업기술센터은 장곡면 소재 농특산물 제조업체 ‘초록코끼리’(대표 김만이)가 모바일게임 레알팜 ‘캠핑가기 좋은 날’ 이벤트를 통해 게임유저에게 친환경 농산물 밀키트를 직접 배송한다고 밝혔다.

 

초록코끼리는 개발사 네오게임즈의 모바일 농장게임 레알팜 내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이 게임 내 쿠폰으로 럭키박스 이벤트에 당첨될 경우 홍성 로컬 친환경 농산물로 제작한 캠핑음식 키트를 집으로 배송하는 행사를 하고 있다.

 

센터는 포스트코로나 대응방안으로 초록코끼리와 함께 지역 농‧특산물을 활용한 밀(meal) 키트 및 체험 키트를 개발하여 소비자와 온라인상에서 소통할 수 있는 ‘비대면 농업가치 교육 활성화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모바일 게임과의 협업을 계기로 다양한 분야로 판로를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윤길선 농업기술센터장은 “유기농업특구 홍성의 친환경 농·특산물을 비대면 채널을 통해 공간의 제약 없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홍보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밀(meal) 키트 상품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레알팜은 게임 사용자가 가상의 공간에서 농작물을 재배하면 실제 농산물을 배달해주는 독특한 형식의 게임으로, 일반 소비자들에게 농업에 대한 인식을 전환하는데도 기여를 하고 있다. 

POLL

더보기

文정권 신뢰? 심판?
文정부 민주당 신뢰 한다
文정부 심판해야 한다
제3정당에 힘 줘야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 천안시, 건설사 아파트 분양 '불법 광고' 판친다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