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동부노인복지관,어버이날 이용회원 어르신 건강과 안부 챙겨

아산시동부노인복지관, 찾아가는 '카네이션과 건강음료' 선물 행사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1/05/10 [11:22]

아산시동부노인복지관,어버이날 이용회원 어르신 건강과 안부 챙겨

아산시동부노인복지관, 찾아가는 '카네이션과 건강음료' 선물 행사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1/05/10 [11:22]

 

 아산시동부노인복지관(관장 이창우)은 제49회 어버이날을 하루 전날인 지난 7일, 이용회원 어르신 200명을 대상으로 카네이션 및 건강 기원 선물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동부노인복지관은 카네이션 및 건강 선물(마스크 및 건강음료)을, 복지관에 방문하신 어르신들에게 직접 전달하고, 코로나-19로 복지관을 이용하지 못하고 자택에 계시는 어르신들은 직접 가정에 방문하여 전달하며 안부인사와 건강상태도 체크하며 의미 있는 어버이날 행사를 보냈다. 

 

아산시동부노인복지관 이창우 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 어르신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길 바라며 어버이 은혜에 감사와 존경을 표한다.”라며 “지금처럼 앞으로도 전 직원과 함께 우리 부모님처럼 모시겠다.”라고 말했다.

 

▲ 아산시동부노인복지관 사회복지사가 이용 회원 어르신에게 어버이날 카네이션과 건강음료, 마스크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 아산시동부노인복지관 제공)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이날 어르신들에게 전해드린 카네이션은 NH농협은행 아산중앙지점, 마스크는 충남사회복지협의회, 차가버섯 건강음료는 한마음영어영농조합에서 후원했으며, 아산시동부노인복지관과 지역어르신들을 위해 후원 또는 봉사를 원하는 분은 (041) 532-7722 (담당: 조규일 사회복지사)로 전화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아산시동부노인복지관은 철저한 방역과 위생관리로 코로나19 예방에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

 

▲ 아산시동부노인복지관 어버이날 카네이션 및 건강선물 증정 행사 모습 (사진: 아산시동부노인복지관 제공)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POLL

더보기

文정권 신뢰? 심판?
文정부 민주당 신뢰 한다
文정부 심판해야 한다
제3정당에 힘 줘야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 천안시, 건설사 아파트 분양 '불법 광고' 판친다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