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경기도여성가족재단, ‘아동학대 예방 챌린지’ 동참

민경택 기자 | 기사입력 2021/05/07 [10:40]

[경기도] 경기도여성가족재단, ‘아동학대 예방 챌린지’ 동참

민경택 기자 | 입력 : 2021/05/07 [10:40]

▲ 경기도여성가족재단, ‘아동학대 예방 챌린지’ 동참     ©경기도

 

경기도여성가족재단이 아동학대 예방에 대한 국민적 관심 및 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아동학대 예방 챌린지’에 동참했다.

 

경기도여성가족재단은 7일 용인시와 용인시육아종합지원센터, 용인송담대 산학협력단이 함께하는 '2021년 3Y-Green CAP(아동학대 예방·Child Abuse Prevention) 프로젝트 챌린지에 참여, 재단 공식 SNS에 ‘화날 때 한 번만 더 아이의 눈을 바라보세요’라는 정정옥 대표의 메시지를 게재했다.

 

‘아동학대 예방 챌린지’는 아동학대 예방 슬로건을 들고 사진 촬영한 뒤 SNS에 해시태그를 포함해 게재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이다. 정정옥 경기도여성가족재단 대표는 다음 참여자로 유승경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원장, 제윤경 경기도일자리재단 대표이사, 박영주 경기도농수산진흥원 전략사업본부장 등 3명을 지목했다.

 

정정옥 경기도여성가족재단 대표는 “올해 초부터 아동학대 사건이 발생하면서 국민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면서 “경기도여성가족재단도 아동학대 예방 및 보호 교육 및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경기도여성가족재단은 아동학대 예방에 대한 도민 인식 제고를 위해 ‘우리아이지킴교육’ 강사양성과정 등 아동학대 관련 사업 및 교육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POLL

더보기

文정권 신뢰? 심판?
文정부 민주당 신뢰 한다
文정부 심판해야 한다
제3정당에 힘 줘야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 천안시, 건설사 아파트 분양 '불법 광고' 판친다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