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어린이날, 다채로운 비대면 행사 준비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1/04/20 [18:30]

평택시 어린이날, 다채로운 비대면 행사 준비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1/04/20 [18:30]

 

‘2021년 제99회 평택 온택트 어린이날 큰잔치’가 4월 비대면으로 개최되어 온라인 신청(접수)을 시작했다.

 

이번 행사는 평택시 어린이날 행사 추진단이 주관하는 행사로 평택시 어린이집연합회, 평택시 육아종합지원센터, 한국방정환재단경기지부, 지역아동센터평택시협의회, 평택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평택시 유치원연합회 등 6개 평택시 아동관련 단체에서 협업 추진되며 평택시가 후원한다.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꾸러미로 놀자 ▶랜선평택탐험 ▶랜선가족오락관 ▶어린이날 그림그리기 대회 등 총 4개의 프로그램을 준비해 지난 19일부터 온라인 신청(접수)을 시작했다.

 

꾸러미로 놀자는 전래놀이 꾸러미를 선착순 1,500명에게 제공하며 4월 21일 오전9시부터 신청이 가능하다. 5월에는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유튜브생방송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랜선평택탐험』은 1일 오전11시에 방송되며 소사벌담벼락 그래피티를 어린이와 함께 탐험하는 시간을 갖는다.

 

5일 오후에는 줌을 활용한 『랜선가족오락관』이 5시, 6시30분에 2회에 걸쳐 방송된다. 유튜브 라이브의 현장 참여자 신청이 가능하며 실시간 참여자에게는 문화상품권 등의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어린이날 그림그리기 대회는 ‘내가 꿈꾸는 행복한 도시’를 주제로 하며 8절 도화지에 그림을 그려 사진파일로 접수하여 1차 심사를 진행한다. 본선진출 작품은 원본을 추후 제출하며 당선자 58명에게는 평택시장상이 수여된다.

 

이번 행사는 평택에서 처음 시도되는 비대면방식의 어린이날 행사로 코로나로 지친 어린이와 가족에게 따뜻한 위로와 행복을 전해줄 예정이다. 각 프로그램별 신청(접수) 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평택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LL

더보기

文정권 신뢰? 심판?
文정부 민주당 신뢰 한다
文정부 심판해야 한다
제3정당에 힘 줘야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 천안시, 건설사 아파트 분양 '불법 광고' 판친다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