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의회 김미영 조미경 이의상 윤원준 의원, 충남의정봉사상 수상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1/04/19 [18:20]

아산시의회 김미영 조미경 이의상 윤원준 의원, 충남의정봉사상 수상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1/04/19 [18:20]

 

아산시의회 김미영 의원(기획행정위원장), 조미경 의원(복지환경위원장), 이의상 의원(건설도시위원장), 윤원준 의원이 지난 3월 18일 천안시의회에서 개최한 충남시군의회의장협의회 정례회에서 모범 의정활동이 인정되어 ‘충남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충남의정봉사상은 충남 시·군 의회 의원을 대상으로 의정활동이 타 의원에게 모범이 되고 열정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주민을 위해 헌신적으로 기여한 의원을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이번에 선정된 의원들은 지역 사회발전과 주민 복리증진을 위해 활발히 의정활동을 펼쳐오고 있음은 물론 지난해 집중호우와 태풍으로 인하여 아픔을 겪은 지역주민을 위해 수해복구에 헌신·봉사한 점과 코로나19의 확산을 막고자 다양한 방역활동을 펼친점을 높이 평가하여 공로로 인정받아 수상의 영애를 안았다.

 

수상자 4명의 의원은 “ 이런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기쁘면서도 더욱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알고, 시민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여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 복리증진에 더욱 노력하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시상식은 사회적거리 두기 일환으로 아산시의회 의장실에서 최소 인원이 참여한 가운데 간소하게 진행했다.  

POLL

더보기

文정권 신뢰? 심판?
文정부 민주당 신뢰 한다
文정부 심판해야 한다
제3정당에 힘 줘야
  • 도배방지 이미지

박상돈 천안시장, 10일(月) 임대주택 및 공동주택관리 분쟁조정위원 위촉식 참석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