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호·이하정 부부, 아이 키우기 좋은 충청남도 홍보대사 "긍정적"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19/04/08 [02:25]

정준호·이하정 부부, 아이 키우기 좋은 충청남도 홍보대사 "긍정적"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19/04/08 [02:25]

▲ 정준호 이하정 부부와 아들 정시욱君     © 정준호 카카오톡 배경 사진

 

양승조 충남도지사가 도정 최우선 캐치프레이즈로 내건 "아이 키우기 좋은 충남"의 홍보대사로 정준호 이하정 부부가 유력시 되고 있다.

 

정준호 이하정 부부가 첫째 정시욱 군에 이어 둘째를 임신했다는 보도가 나간 이후, 충남도 관계자는 "아이키우기 좋은 충남의 홍보대사로 충남 예산군 신양면 출신인 영화배우 겸 사업가 정준호씨 앵커 이하정씨 부부를 추진중이다."라고 밝혔

 

정준호씨는 이 같은 소식을 기자가 전하자 "(정준호 매니지먼트) 박대표에게 긍정적으로 검토해달라고 했다."라고 밝혔다.

 

정준호씨는 캐주얼 골프웨어 벤제프골프 대표이사, 웨딩컨벤션홀·뷔페·뷰티샵을 운영하는 해피엔젤라 대표이사로 활발히 사업을 하고 있으며, 최근 출연한 JTBC 드라마 '스카이 캐슬'이 대박 났는가 하면, 부인 이하정씨와 출연중인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에서 바쁜 일상속에 부인을 위해 음식을 만드는 다정한 모습이 좋은 남편상으로 거듭났으며, TVN 예능프로그램  '문제적 보스'와 채널A  '비행기 타고 가요'에도 출연 중으로 최고의 해를 보내고 있다.

 

한편, 인맥 마당발로 유명한 정준호씨는 정치권의 러브콜을 받기도 했다고 모 언론 인터뷰에서 밝힌 바 있다. 내년 제21대 총선에서 비례대표나 거주지인 서울 용산구나 고향 충남 예산홍성 지역구 후보로 나설지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보수적이라는 평도 있으나 민주당 조정식 정책위의장과도 친분이 깊어 여야의 등판 요구가 동시에 발생할 수도 있어 보인다.

 

 
광주수영대회 최고 인기종목‘하이다이빙’열전 돌입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