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천안시, 정책기획 역량강화 워크숍 통해 지역발전 및 시민행복 아이디어 창출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19/02/20 [09:22]

천안시, 정책기획 역량강화 워크숍 통해 지역발전 및 시민행복 아이디어 창출

박상진 기자 | 입력 : 2019/02/20 [09:22]

 

 

 천안시는 팀장과 직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2일간 천안대명리조트에서 지역발전 및 시민행복 아이디어 도출을 위한 정책기획 역량강화 워크숍을 열었다.

 

  이번 워크숍은 다양한 직렬과 직급의 직원들을 한자리에 모아 정부의 지역 균형발전정책의 큰 틀에서 천안시를 전국최고의 명품도시로 만들기 위한 지역발전 아이디어를 적극 개발하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시는 급변하는 행정환경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해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지방정부의 경쟁력을 향상하고 시민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정책을 개발하기 위해 이번 워크숍을 기획했다.

 

  특히  지역발전을 위해 추진 중인 총사업비 4200억원 규모의 69개 공모사업과 관련 치열한 난상토론을 통해 사업을 구상하고 실현 가능성 검증하는 등 실제 업무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했다.

 

  김진철 정책기획과장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시대변화에 부응하는 혁신마인드를 습득해 지역발전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고 시민에게 신뢰받는 천안시정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광고
민중당, "은수미 시장, 성남시의료원 238명 비정규직 채용계획 철회하라!"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