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천안 1인시위,"광화문시대 해체, 안 대표는 문재인 대통령을 욕되게 하지 마라"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18/12/02 [18:25]

충남 천안 1인시위,"광화문시대 해체, 안 대표는 문재인 대통령을 욕되게 하지 마라"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18/12/02 [18:25]

▲ 한 시민이 지난 1일(토) 저녁무렵 SNS 모임 '광화문시대' 해체를 촉구하는 1인 시위를  광화문시대 송년회 장소인 충남 천안시 모 식당 앞에서 1인 시위를 하고 있다.   ©한국네트워크뉴스 제공

 

한 시민이 지난 1일(토) 저녁무렵 SNS 모임 '광화문시대' 해체를 촉구하는 1인 시위를  광화문시대 송년회 장소인 충남 천안시 모 식당 앞에서 1인 시위를 하고 있다. 

 

1인시위자는 "광화문시대 해체하라", "광화문시대 안창영은 문재인대통령 욕되게하지 마라",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숙 여사, 유력정치인과 친분과시 안창영 사퇴하라", "시민단체가 수익사업 웬말이냐!"는 등의 주장이 적힌 내용을 펼쳐 보였다. 

 

지난 11월, 광화문시대 피해를 주장하는 탈퇴자들이 천안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통해 광화문시대와 안찬영 광화문시대 대표가 잘못한 부분이 있다고 주장했고, 광화문시대 관계자들은 "법적으로 문제 없다. 일부는 환불해줬다."라고 주장했다.

 

이제 양측의 기자회견 진실 공방을 넘어서 대통령 부부의 명예를 손상시킨다는 문제 제기가 생김으로써 청와대 민정수석실에서 살펴봐야 할 필요성이 부상하고 있다.  

 
아산시 회원종목단체 화합의밤 행사 성료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