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서울대 제8회 보건의료복지학술제 성료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18/11/07 [17:51]

남서울대 제8회 보건의료복지학술제 성료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18/11/07 [17:51]

▲ 이재식 남서울대학교 이사장     © 남서울대 제공


남서울대학교(총장 윤승용)는 6일 남서울대 보건의료복지특성화사업단(단장 김경숙)이 주최하고 보건의료복지대학 학생회와 교육부 선정 대학 특성화 사업 N+아동복지 창의인재 양성사업단이 공동으로 주관한 ‘제8회 보건의료복지 학술제’를 성황리에 마쳤다.

 

‘100세 시대 삶의 질 향상을 위한 건강증진 전략’이라는 주제로 실시한 이번 행사에는 남서울대 이재식 이사장과 윤승용 총장을 비롯한 대학 관계자 및 보건의료복지대학 재학생 2,0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학술제에서는 보건의료복지대학 재학생들의 40편의 학술논문과 26편의 프로젝트 포스터 전시 및 발표가 이뤄졌으며 ▲ 대학생의 정신건강증진전략과 생명이어달리기 특강  ▲ 유아교육 교재 및 교구 박람회 ▲ 대학생의 체력측정 및 건강검진 ▲ 네일아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됐다.

 

남서울대 이재식 이사장은 “보건의료복지 특성화 사업 활성화를 통해 남서울대학교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내실 있고 품격 있는 학술제가 되도록 해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전한다.”며 “남서울대학교 학생들이 학술제를 통해 능력있는 실무형 인재로 거듭나고, 다가오는 100세 시대에 보건의료복지분야의 미래인재로 성장하기 바란다.”고 개최 소감을 말했다.

 
광고
민주당 아산갑 1차 산행, "더불어 즐거운 정당생활"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