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 창업지원단, 인천관광어드벤처 사업화 지원 선정팀 워크숍 진행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18/08/10 [19:43]

인천대 창업지원단, 인천관광어드벤처 사업화 지원 선정팀 워크숍 진행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18/08/10 [19:43]

 

▲ 2018 인천관광 어드벤처 사업화 지원 선정팀 워크숍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인천대학교 창업지원단(단장 김관호)은 인천관광 어드벤쳐 2차 사업화 지원에선정된 5팀을 대상으로 8월9일부터 10일까지 1박 2일간 인천 올림포스 호텔에서“2018 인천관광 어드벤쳐 사업화 지원 선정팀 워크숍”을 진행하였다. 

 

▲2018 인천관광 어드벤쳐 사업화 지원 선정팀 워크숍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인천관광 어드벤쳐

인천관광공사, 인천대학교 창업지원단, KT&G 상상유니브인천본부에서 주관하고 인천광역시에서 주최하는 인천관광 콘텐츠 공모 지원 사업.

 

처음 한자리에 모인 학생들을 위한 네트워킹 행사를 비롯해 지역경제활성화를위한 관광창업 사례분석, 비즈니스 매너 등 창업 교육 및 사업계획서 검토, 비즈니스모델 확립 등의 멘토링을 진행하였다. 

 

사업화 지원팀은 올해 12월 31일까지 지원예정이며, 협약기간동안 아이템사업비를 1,250만원(총 6,250만원) 지원하고, 팀별로 전담멘토를 배정하여 창업 및 경영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관리하여 초기 창업단계에서 예비학생창업자들이 기반을 다지고 성장하여 나아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한다. 

 

인천대학교 창업지원단(단장 김관호)은 “인천관광사업은 인천경제활성화에 이바지 하고, 지역문제를 해결하는 데 중요한 부분이다. 학생들이 좀 더 책임감을 가지고 꾸준히 노력하여 좋은 성과가 있기를 바란다.” 이어서 “본 프로그램의 협약기간이 종료되어도 지속적으로 사업을 이어갈 수 있도록 연계지원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광고
광고
입법천사 서영교 국회의원의 품격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