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
김성수 파미니티 이사,아세안시장 개척 국회토론회서 동남아진출 방향 제시
기사입력: 2017/11/06 [16:30]  최종편집: ⓒ 우리들뉴스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김성수 (주)파미니티 이사가 지난 2일 국회 도서관 대강당에서 개최된 '한국정보산업의 ASEAN 시장개척을 위한 전략적 진출방안 심포지움'에서 토론 패널로 참석해'식의약품 동남아 진출'에 관한 발표를 하고 있다.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김성수 (주) 파미니티 이사가 지난 2일 국회 도서관 대강당에서 개최된 '한국정보산업의 ASEAN 시장개척을 위한 전략적 진출방안 심포지움'에서 '식의약품 동남아 진출'을 주제로 토론자로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주)파미니티 김성수 이사는 ▲베트남 물류 시스템, ▲소비자 조사를 통한 유통망 미리보기, ▲베트남 경제현황, ▲베트남의 건강기능식품 산업 성장, ▲건강기능식품 산업의 필요성,  ▲맞춤예방의학, ▲보건의료 트렌드, ▲nutraceuticals(기능 식품: 건강을 증진시키는 첨가제를 함유한 식품 형태의 약제) 등에 관해 경험과 연구분석을 바탕으로 짜임새 있는 전략적 방안들을 제시했다.
 
▲ 김성수 (주)파미니티 이사가 지난 2일 국회 도서관 대강당에서 개최된 '한국정보산업의 ASEAN 시장개척을 위한 전략적 진출방안 심포지움'에서 토론 패널로 참석해'식의약품 동남아 진출'에 관한 발표를 하고 있다.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김성수 이사는 "전 세계 보건의료 패러다임은 질병의 치료에서 예방과 관리로 변화되고 있습니다. 그 중심에 식·의약 소재 연구개발 전문 기업 파미니티가 있습니다. 건강할 때에 사전에 미리 건강을 관리하여 질병을 예방하는 것이야 말로 건강을 지키는 최고의 웰빙 전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건강한 몸과 마음, 진정한 웰빙을 실현해 나가는 데에 여러분의 곁에 파미니티가 늘 함께 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김성수 이사는 "(주)파미니티는 최고의 천연 식·의약, 건강기능식품을 연구개발하는 기업으로서 건강할 때 건강을 지켜주는 맞춤 건강을 통해 진정한 웰빙을 실현하고 있으며, 전세계적인 보건의료가치를 창출하여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전도 유망한 기업이다."라고 소개했다.

▲ 김성수 파미니티 이사(오른쪽5번째)가 심포지움 발제자 및 토론패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주)파미니티는 2016년 2월 25일 사단법인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제27차 정기총회에서  건강기능식품 산업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상을 수상하였으며, 2017년 10월 13일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인증 수여식에서 천연물 식의약 분야에 대한 탁월한 기술력 및 연구성과와 더불어, 융복합 고부가가치 산업 창출에 기여하는 혁신성, 바이오메디칼 산업의 글로벌화에 기여하는 공로와 성장성 등을 높게 인정 받아  2017 경기도 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 우리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