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국가소사이어티 아산시 지부 창립총회 성료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17/10/22 [13:48]

복지국가소사이어티 아산시 지부 창립총회 성료

박상진 기자 | 입력 : 2017/10/22 [13:48]
 
▲ 복지국가소사이어티 아산시지부 창립총회     © 우리들뉴스

사단법인 복지국가 SOCIETY 아산지부(이하 WSSA)가 2017년 10월 21일 오후 헤링턴호텔 2층 무궁화홀에서 창립총회를 열고 아산지역의 복지 업그레이드와 시민참여를 위해 출범했다.
 
WSSA는 아산시민이 건강하고 행복한 도시, 역동적 복지국가 아산시를 건설하기 위해 정치,경제,사회 전반에 걸쳐 새로운 패러다임의 혁명적 정책을 주도함으로서 인간의 존엄, 개인간의 사회적 연대, 사회정의가 최대한 실현되는 아산시를 만드는데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창립됐다.
 
WSSA는 지역현안에 대한 공유와 공동대응을 위한 시민조직 양성사업, 복지국가 지역정책을 공유하고 정책을 통한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는 아카데미 사업, 온라인 홍보 및 캠페인 사업, 건강한 지역만들기를 위한 복지국가 토론회 사업을 할 계획이다.
 
이날 상임대표에는 인권목사인 김원진 이내중앙교회 목사가 선출됐고, 공동대표에는 최인식 아산시 여성단체협의회장, 이명한 크라운제과 노동위원장, 이정수 음봉산 동종합사회복지관장, 장진환 전 한국민간어린이집연합회장,김원진 목사가 선출됐다.
 
▲  이상구 복지국가소사이어티 공동대표(운영위원장)이 21일 오후 헤링턴호텔에서 개최된 아산시지부 창립총회에서 특강을 하고 있다.   © 우리들뉴스

이사에는 황기식 탕정동산교회 목사, 이제구 왕성교회 목사, 맹민주 대표, 곽만용 아산시육상연맹 부회장, 이병임 충남 예술인 협의회 회장, 정학모 전 아산시 새마을협의회 회장 정성자 아산시 바르게살기협의회 여성사무장, 조성문 선문대학교 대외협력팀장, 차호열 아산시 보디빌딩협회 회장, 이규섭 뉴배방 라이온스 회장, 김가현 장애인부모회 회장, 임종순 프라미스온(주)부장, 오세관 아랑두림협동조합 이사장, 서향미 서주건설(주)대표이사, 김남희 전 온양2동 이통장협의회장, 설종화 바르게살기협의회 6동 위원회 위원장, 사무국장에는 유원기씨가 선임됐다.

▲  유기준 아산시의회 의원(전 아산시의회 의장)이 회원으로 참석해 회의 자료를 살펴보고 있다.   © 우리들뉴스

이날 창립총회 후 이상구 복지국가소시이어티 중앙회 공동대표 겸 운영위원장의 특강이 있었다. 
이 위원장은 "여러분들의 지인, 친구들과 함께 공부하고 지역발전을 위해 지역 복지를 위해 함께 한다면 얼마나 좋은 일인가. 우리나라가 자살률이 높은데 아산의 자살률을 낮추기 위해 머리를 맞대고 노력해서 자살을 줄인다면 보람이 있을 것"이라며 아산지부의 많은 활동을 기대했다.

한편, 이날 창립총회에는 유기준 아산시의회 의원이 회원으로 참석해 함께 했다.
 
광고
광고
광고
[따뜻한 하루] 이길 수 없는 괴물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