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수 의원, 남경필 지사에 '세종시 수도 이전 소신은?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17/10/19 [15:18]

이명수 의원, 남경필 지사에 '세종시 수도 이전 소신은?

박상진 기자 | 입력 : 2017/10/19 [15:18]
▲ 이명수 국회의원이 19일 오후 경기도 국정감사에서 세종시로 수도이전 하는 것에 대해 남경필 지사에게 묻고 있다.     © 우리들뉴스

이명수 국회의원은 19일 경기도 국정감사에서 남경필 지사에게 "세종시로 수도이전을 하는 것에 대해 여전히 소신을 갖고 있는가? 지역의 국가의 중대사이다."라고 물었다.

남 지사는 "(지난 대선에서와 마찬가지로) 수도이전을 해야한다."라고 대답했다.
남 지사는 평소 인구의 수도권 과밀화 현상을 해소하고 지역균형 발전을 위해 수도이전을 세종시로 해야한다고 주장해 왔다.

이명수 국회의원은 충남 아산출신으로 충남도 부지사를 역임한 3선 국회의원으로 차기 충남도지사군으로 거론되고 있다.
한국역사 5000년..수도를 옮긴 나라는 단 하나의 예외도 없이 모조리 외세에 나라를 빼앗겼다 역사의 거울 17/11/06 [20:41] 수정 삭제
  한국역사 5000년, 수도를 옮긴 나라는 단 하나의 예외도 없이 모조리 외세에 나라를 빼앗겼다 (고조선 고구려 백제 발해 조선왕조.) 그 결과 백성들은 끌려가 죽임을 당하거니 노비가 되었고 압제 착취로 거지가 되었다. 반면에 수도를 옮기지 않은 나라가 외세에 나라를 빼앗긴 경우는 단 한 건도 없었다 단군님의 법칙이라고 볼 수 밖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설경이 아름다운 충남 태안 천리포 수목원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