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국정감사
이명수 의원, 남경필 지사에 '세종시 수도 이전 소신은?
기사입력: 2017/10/19 [15:18]  최종편집: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이명수 국회의원이 19일 오후 경기도 국정감사에서 세종시로 수도이전 하는 것에 대해 남경필 지사에게 묻고 있다.     © 우리들뉴스

이명수 국회의원은 19일 경기도 국정감사에서 남경필 지사에게 "세종시로 수도이전을 하는 것에 대해 여전히 소신을 갖고 있는가? 지역의 국가의 중대사이다."라고 물었다.

남 지사는 "(지난 대선에서와 마찬가지로) 수도이전을 해야한다."라고 대답했다.
남 지사는 평소 인구의 수도권 과밀화 현상을 해소하고 지역균형 발전을 위해 수도이전을 세종시로 해야한다고 주장해 왔다.

이명수 국회의원은 충남 아산출신으로 충남도 부지사를 역임한 3선 국회의원으로 차기 충남도지사군으로 거론되고 있다.
ⓒ 우리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한국역사 5000년..수도를 옮긴 나라는 단 하나의 예외도 없이 모조리 외세에 나라를 빼앗겼다 역사의 거울 17/11/06 [20:41] 수정 삭제
  한국역사 5000년, 수도를 옮긴 나라는 단 하나의 예외도 없이 모조리 외세에 나라를 빼앗겼다 (고조선 고구려 백제 발해 조선왕조.) 그 결과 백성들은 끌려가 죽임을 당하거니 노비가 되었고 압제 착취로 거지가 되었다. 반면에 수도를 옮기지 않은 나라가 외세에 나라를 빼앗긴 경우는 단 한 건도 없었다 단군님의 법칙이라고 볼 수 밖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