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
제9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12일~15일 킨텍스서 개최
기사입력: 2017/10/01 [07:56]  최종편집: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6년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사진     © 대한민국뷰티박람회
경기도가 주최하고 킨텍스·코트라가 주관하는 ‘제9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K-BEAUTY EXPO KOREA 2017)’가 오는 10월 12일부터 15일까지 나흘간 경기도 고양 킨텍스 제1전시장 3~5홀에서 열린다.
‘대한민국 뷰티박람회’는 경기도가 미래 신 성장 동력 산업인 뷰티산업의 지원을 위해 지난 2009년부터 개최해온 명실상부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대표 뷰티전문 전시회다.
올해 열릴 ‘제9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에는 K-뷰티를 선도하는 400여개의 뷰티 강소기업들 참여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뷰티산업 트렌드 및 전망을 알 수 있는 세미나, 오픈포럼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전시회가 열리는 4일간 매일 오전 10시 행사장 로비에서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뷰티제품으로 구성된 시크릿박스를 제공하는 ‘얼리버드 시크릿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SNS에 업로드 후 매일 20명을 추첨해 20만원 상당의 제품을 증정하는 ‘뷰티박스’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뿐만 아니라 전시장 내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5,000원 상당의 뷰티 바우처    총 5,000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반 참관객을 대상으로 참가 기업들의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부대행사도 준비된다. 14~15일 이틀간 ‘라이브 메이크업쇼’에서는  ‘민가든’, ‘애림’ 등 국내 유명 뷰티크리에이터가 생방송 메이크업 시연을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이 없어 직접 테스트가 어려운 화장품 및 뷰티디바이스를 모아 ‘홈스테틱’, ‘뷰박살롱’ 등 체험존을 구성하여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미국의 세계적인 뷰티·패션 전문매체인 WWD(Women’s Wear Daily)가 KOTRA와 함께 오픈포럼과 워크숍을 개최할 예정이다.
12일(목)에 진행되는 ‘K-Beauty 오픈포럼’에서는 글로벌 뷰티 트렌드 및   브랜드 마케팅 성공 전략을 소개한다. 또한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진행하는 ‘대미 진출전략 워크숍(Deep Dive in K-Beauty)’에서는 마케팅, 재무구조 등 각 분야의 대표 전문가들의 강연과 소통을 통해 북미 진출 방안을 심층 분석하는 자리를 갖는다.
전시기간 중 진행되는 다양한 운영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017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공식 홈페이지(www.k-beautyexpo.co.kr)와 SNS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2017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사무국(031-995-8042)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고
ⓒ 우리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