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통신 융합서비스 선도 시범사업 공모

국악디지털신문 | 기사입력 2012/03/13 [10:26]

방송통신 융합서비스 선도 시범사업 공모

국악디지털신문 | 입력 : 2012/03/13 [10:26]
방송통신위원회와 한국정보화진흥원은 미래 IT의 글로벌 주도권 확보를위하여 3대(m-클라우드, Adv-스마트TV, Tele-Screen) 신성장 IT융합생태계 조성을 위한 ‘12년도 방송통신 융합서비스 시범사업 공모를 3월13일(화)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공모기간은 ‘12. 4. 2(월)까지이며 신청은 한국정보화진흥원 홈페이지(www.nia.or.kr/입찰공고)에서 관련 양식을 다운 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 또는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 과제 선정은 4월말까지 완료할 계획이다.

이번 시범서비스는 과제당 5억원에서 최대 10억원 규모로 지원할 예정이며 상용화를 전제로 참여기관의 대규모 매칭을 유도하여 시범서비스의 질적 수준 제고와 동시에 참여기관의 책임성도 강화하는 방식으로 추진된다.

사업에 참여하고자 하는 기관은 지자체, 공공기관 및 기술 능력이 있는방송통신사업자, IT 중소기업이 참여하는 컨소시엄을 구성하여 응모 하여야 한다.
주요 공모 내용은 ▲웹기반 모바일 플랫폼 환경 구축 및 라이프로깅,교육, SNS 등 생활응용서비스 제공, ▲HTML5를 활용한 TV용 공통플랫폼 및 TV용 웹 앱스토어 구축, ▲Tele-Screen 시범 Zone 구축 및 시범서비스 제공 등이다.

원본 기사 보기:gugakpeople.com
 
광고
광고
광고
[따뜻한 하루] 이길 수 없는 괴물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