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육
한어총 충남어린이집연합회 이상수 회장 취임
기사입력: 2017/07/07 [15:40]  최종편집: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이상수 회장이 7일 오전 11시 논산시 NS예식장에서 충남어린이집연합회 제10대에 이어 제11대 회장이 취임했다.     ©우리들뉴스

 

한국어린이집연합회(회장 김용희,이하 한어총) 충남어린이집연합회(회장 이상수, 이하 충어련)는 7일 오전11시 논산시 NS웨딩홀에서 2백여 명의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이상수 제11대 회장 취임식과 시도협의회장 취임식을 개최하고, 오후 1시 충어련 대의원 및 확대임원 연찬회를 실시했다.

 

이날 취임식은 행사는 충어련 한희정 총무의 사회로 난타, 경기민요, 부채춤 등 고전문화공연이 식전공연으로 문을 연 후, 국민의례, 고영대 고문의 내빈 소개, 연합회 발자취 영상 상영,황경자 부회장의 연합회기 전달, 김용희 하어총 회장의 시도협의회장 명패 전달, 이상수 취임회장의 감사패 전달, 법무법인 로그 박용호 대표변호사 법률자문 위촉, 축사, 취임사, 기념촬영으로 진행되었다.

 

이상수 회장은 취임식을 축하하기 위해 멀리서 자리에 참석한 한어총 직전 회장인 정광진 전 회장, 현 회장 김용희 회장, 이라 가정분과위원장, 충남 시군 지회장과 어린이집 관계자 및 바쁜 일정중에도 참석한 윤석우 충남도의회 의장, 충남도 복지보건국 최상진 저출산고령화대책과장, 김형도 논산시의회 의장, 논산시 김헌익 친절행정국장 등에게 감사를 표하고, 지난 10대와 마찬가지로 11대에서도 임원과 회원들과 함께 소통과 화합으로 어린이와 보육인이 행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한어총 임원진과 충어련 임원진이 화이팅을 하고 있다.    ©우리들뉴스

 

이날 충어련 11대 임원진에는 도 회장에 이상수, 고문에 고영대, 김상호, 감사에 천화정, 이해옥, 부회장에 국공립 이순식, 법인 김성구, 민간 김종윤, 가정 황경자, 법인단체등 최영숙, 이사에 총무 한희정, 재무 김용일, 정책 이상선, 교육 김민덕, 대외협력 박기호, 홍보 고영란, 문화 김준주, 15개 시군 지회장에 천안시 박애숙,  아산시 이석미, 논산시 오선화, 공주시 이재숙, 보령시 김선만, 당진시 정혜란, 서산시 유현희, 계룡시 송미선, 금산군 김선경, 서천군 김영미, 태안군 박선의, 청양군 서희석, 홍성군 김경옥, 예산군 이희섭, 부여군 김영란, 간사에는 김선아씨가 취임했다.

 

▲     ©우리들뉴스

 

2017충어련 연찬회는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회장 인사, 임원진 소개, 어린이집안전공제회 류승표 경영기획국장의 보험상품 및 핵심사항 강연, 법무법인 로그 박용호 대표변호사의 어린이집 운영에 필요한 보육관련 법률강의, 결의문 선서 후 폐회하였다.

광고
광고
ⓒ 우리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