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경태 국회 기획재정위원장, 한어총 가정분과위원회 전국확대임원회의 참석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17/06/24 [11:07]

조경태 국회 기획재정위원장, 한어총 가정분과위원회 전국확대임원회의 참석

박상진 기자 | 입력 : 2017/06/24 [11:07]
▲ 조경태 국회의원(부산시 사하구을)이 지난 23일 오후 송파구 석촌호수에서 개최된 2017가정분과 전국확대임원회의 문화행사프로그램 '별들과 함께하는토크-뭣이 중헌디'에 참석해 축사를 하고 있다.    © 우리들뉴스

 

조경태 국회 기획재정위원장은 지난 23일 사단법인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가정분과위원회(위원장 이라) 2017전국확대임원회의 '별들과 함께하는 토크-뭣이 중헌디'에 참석해 "정부 공무원 자리를 늘린다, 고용을 늘린다하는것도 좋은데, 현재 청년들 일자리, 보육교사들 처우개선을 위해 정부가 노력한다면 적극 도와드리겠다."라고 말해 큰 박수를 받았다.

 

조경태 위원장은 "국공립 지원보다 민간·가정어린이집에 지원을 해야 한다는게 제 소신입니다.지금 추경을 보고 있는데요, 자꾸 공무원들 많이 늘리는데 수치도 없이 쓸려고 하지 말고 지금 일자리 질을 높이는 것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우리 청년들, 보육교사 선생님들 처우개선을 위해서 정부가 더욱 노력한다면 국회 기획재정위원장으로서 적극적으로 도와드릴 용의가 있다. 공무원 숫자,공기업 숫자 늘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열심히 현재 노력하고 있는 청년일자리를 더욱 윤택하게 하고 삶을 지켜주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하겠습니다."라고 소신을 바탕으로 축사를 해 큰 박수를 받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아내의맛, 시청률1위 비결은 바로 가족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