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모범운전자회, 강훈식 아산을 후보 지지 선언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0/03/25 [15:18]

아산시모범운전자회, 강훈식 아산을 후보 지지 선언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0/03/25 [15:18]

▲ 아산시모범운전자회, 아산을 더불어민주당 강훈식 후보 지지  © 강훈식 캠프

 

전국모범운전자회 아산시지회가 강훈식 충남 아산(을) 국회의원 선거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를 공개적으로 선언했다.

 

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 아산시지회 이명우 회장과 임원진은 24일 오전 강훈식 국회의원 사무실을 찾아 지지선언을 했다.

 

이 회장은 “2020년 대한민국은 사상 초유의 코로나19 사태로 국민의 생명‧건강과 국가 경제가 심각한 위협에 직면해 있다”며 “이럴 때일수록 위기를 이겨낼 실력이 있는, 능력이 검증된 대표자가 필요하다”고 지지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작금의 위기를 극복하고, 향후 4년간 아산의 발전을 견인하며 지역 주민의 삶의 질을 높일 후보는 바로 강훈식 후보”라며 “다가오는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강훈식 예비후보를 지지하기로 선언한다”고 밝혔다.

 

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는 교통안전 봉사활동 및 거리질서 홍보 활동으로 사고를 예방하여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지역사회 발전과 선진 교통질서를 확립하기 위한 목적으로 설립된 단체다.

 

강훈식 예비후보는 “국민 안전에 많은 관심을 쏟아왔던 만큼 교통안전을 지키는 모범운전자회의 공개 지지선언은 매우 뜻 깊고 감사하다”며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일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양승조 지사,홍성·당진 복지시설·교회 현장 방문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