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이명수 국회의원 4년간 의정활동,대한민국과 아산시 위해 가슴 따뜻하고 합리적이며 예산확보엔 저돌적이었다.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0/01/15 [21:00]

이명수 국회의원 4년간 의정활동,대한민국과 아산시 위해 가슴 따뜻하고 합리적이며 예산확보엔 저돌적이었다.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0/01/15 [21:00]

이명수 국회의원(자유한국당, 충남 아산갑) 이 각 동읍면을 순회하며 실시한 의정활동 보고회를 15일 온양5동을 마지막으로 마무리 했다. 

 

이 의원은 충청권 최우수 국회의원에 선정된 TV방송 자료를 틀며 지난 의정활동이 충청권에서 가장 빛났음을 되새겨 큰 박수를 받았다. 이 의원은 20대 국회에서 208건을 대표발의해 87건이 국회를 통과했다고 전했다. (2019년12월 기준)

 

이 의원은 청년기봅법안 입법의 주역임을 밝히고, 아산 현안 해결을 뚝심과 소신으로 추진한 점, 유관순 열사 서훈등급 상향조정의 주역으로 홍문표 (홍성예산) 국회의원과 함께 이룬 점, 대전 3.8민주의거 국가 기념일 지정의 주역임을 강조하며 아산을 넘어 국가의 대표선수인 국회의원으로서 의정활동을 했음을 밝혔다.

 

▲ 이명수 국회의원이 각 동읍면을 순회하며 실시한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 보고회를 15일 온양5동을 마지막으로 마무리 했다.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이 의원은 아산시 전체를 위해 일한 점, 아산갑 지역구를 위해 일한 점도 빼놓지 않고 거론했다.

 

한편, 이 의원은 국가 예산을 아산시에 갖다 주면 세부적인 것은 시(市)에서 알아서 해야하고 간섭할 수 없었다고 밝혀, 시민들이 이 의원이 일한 것을 잘 모르고 시에서 다 한것으로 잘못 알 수 밖에 없는 점도 전했다.

 

 
광고
예산군 간부공무원,'청렴한 공직문화 및 지역문화 확산을 위한 청렴캠페인' 실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