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홍철호 김포을 국회의원 3선 가도 탄력..총선기획단 위원 임명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19/11/04 [21:36]

홍철호 김포을 국회의원 3선 가도 탄력..총선기획단 위원 임명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19/11/04 [21:36]

▲ 황교안 한국당 대표가 4일 홍철호 국회의원에게 내년 총선기획단 위원 임명장을 수여하는 모습     © 홍철호 의원실 제공


국회 자유한국당 홍철호 의원(경기 김포시을, 국토교통위원회)이 지난 9월 조직강화특위원회 위원에 이어 오늘(4일) 내년 21대 총선을 준비하는 자유한국당 총선기획단 위원으로 선임되는 등 당 중앙에서 인정받고 있다.

 

김포가 고향인 홍철호 의원은 충청향우회 중앙회 명예고문에 이어 최근 전북도 정읍시로부터 정읍 지역 경제 및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명예시민패를 받은 바 있어, 당심, 충청출향인 민심, 호남 민심까지 끌어 안는 등 차기 총선에서 3선 고지를 향해 탄력을 받고 있는 모양새다.

 

국회 국토교통위원회에서 활약하며 김포시를 위해 노력해 온 홍철호 의원은 "한국당의 총선 승리를 위하여 맡은 바 소임을 다 하겠다"라고 밝혔다.

 

오늘 4일 황교안 당 대표는 총선기획단 단장에 박맹우 의원, 총괄팀장에 이진복 의원, 간사에 추경호 의원을 비롯하여, 위원에 홍철호, 박덕흠, 김선동, 박완수, 이만희, 이양수, 전희경 의원과 원영섭 조직부총장, 김우석 당 대표 상근특보에게 임명장을 수여하며 총선기획단을 구성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박상진 한국언론인연대 회장,2015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 언론공헌 단체 및 언론사 부문 대상 수상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