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한국네트워크뉴스 창간 4주년 기념식 성료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19/10/17 [23:16]

한국네트워크뉴스 창간 4주년 기념식 성료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19/10/17 [23:16]

▲ 한국네트워크뉴스 창간 4주년 기념식에서 전국 취재진들이 무대에서 인사를 하고 있다.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가장 빠른 뉴스, 현장중심 진실 보도"로 전국에 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신뢰도 높은 한국네트워크뉴스는 17일 창간 4주년 행사를 아산시  버스터미널 웨딩홀에서 임직원 및 정치인과 독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선희 편집인은 "언론을 하면서 많은 고난을 겪었습니다. 자산을 투입해 지난 4년간 언론의 정도를 걸으며 '왜 사서 고생을 하느냐?'는 소리도 듣고 운영하며 경제적 손실도 컸지만, 언론을 시작할때의 초심을 잃지 않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해왔습니다."라고 소회를 피력했다.

 

이어 이 편집인은 "함께 하다가 다른 길을 걷는 정만국 전 편집국장님께 지난 동안 애써 주신 부분에 대해서 감사드립니다. 또한, 한국네트워크를 함께 시작해 지금까지  중추적인 역할을 해 온 김동관 부장님께 큰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지역 지부장 및 취재기자들에게도 고마움을 전합니다."라고 동료애를 나타냈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네트워크 소속 기자 30여 명 중  긴급 취재기자를 제외한 20여 명이 참석해 창간4주년 행사장을 찾아온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날 행사전에 뛰어난 가창력의 가수들을 비롯한 다양한 공연으로 축하의 장이 시작되었으며 유력 정치인들이 대거 참석해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 한국네트워크뉴스 창간 4주년 행사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17대 국회의원과 아산시장을 2번 역임한 복기왕 전 청와대 정무비서관, 충남도의회 김영권, 여운영 도의원, 아산시의회 김영애 의장, 김미영, 김수영,김희영,맹의석,안정근, 이상덕, 이의상, 조미경, 최재영,홍성표, 황재만 의원, 천안시의회 유영채 의원이 참석해 축하했다.

 

한편, 해외 출장중인 이명수 국회의원, 국감 활동 중인 강훈식 국회의원은 영상 축사를, 박정섭 공주시장,황선봉 예산군수는 서면 축사를, 충청남도지사 비서실 문진석 실장, 문해철 정무비서관, 아산시청 이문영 홍보담당관, 아산시의회 성주아 의정홍보팀장, 천안시청 임병학 보도기획팀장도 참석해 축하했다.

 

언론인은 천안아산기자협의회 회원들과 아산기자클럽(APC) 리량주 회장(대전투데이), 이재형 충청매일 기자, CNEWS041 이정준 대표기자, 아산뉴스 서영민 대표기자, 뉴스파고 한광수 대표기자(행정사),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가 참석해  동료 언론인의 축제에 함께 했다.

 

이밖에도 (주)용천종합건설 임도훈 대표이사를 비롯한 경제인, 기관 및 단체장, 김소당 (사)좋은이웃 중앙회장 등 봉사단체장과 봉사자들도 참석해 축하했다.

 

이날 행사 영상은 한국네트워크뉴스( www.knn.pe.kr )에서 볼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박상진 한국언론인연대 회장,2015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 언론공헌 단체 및 언론사 부문 대상 수상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