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수 충남어린이집연합회 회장 제17회 충남보육교직원한마음대회 대회사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19/10/04 [08:00]

이상수 충남어린이집연합회 회장 제17회 충남보육교직원한마음대회 대회사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19/10/04 [08:00]

이상수 충남어린이집연합회 회장은 2019년 10월3일 오후 2시 천안시 유관순체육관에서 개최된 제17회 충남 보육교직원 한마음대회에서 대회사를 통해 도움을 준 여러 내빈에게 감사를 표하고 보육교직원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를 당부했다.

 

이상수 회장은 "오늘 우리 충남 보육교직원 한마음대회를 천안시에서 개최함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어제밤까지 노심초사 걱정을 많이 했는데, 양승조 충남도지사, 유병국 충남도의회 의장,김지철 충남교육감,어린이안전공제회,강훈식, 박완주 국회의원, 성일종 국회의원, 윤일규 국회의원, 이규희 국회의원, 이명수 국회의원, 구본영 천안시장, 김연 충남도의회 문화복지위원장, 충남어린이집연합회 박애숙 천안시 지회장 등 도움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라고 내빈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 회장은 특히 "구본영 천안시장, 천안시 담당 공무원들이 물심양면으로 큰 도움을 줬다. 역대 대회 중 가장 많은 지원을 해줬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 이상수 충남어린이집연합회 회장이 지난 3일 제17회 충남 보육교직원 한마음대회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다.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이어 이상수 회장은 "오늘 (보육 교직원) 여러분이 주인공입니다. 충남도지사상, 충남도의회 의장상, 어린이안전공제회 이사장상, 국회의원상, 보건복지부장관상까지 오늘 받으시는 표창이 종이 한 장이지만 여러분이 행복한 모습, 여러분의 삶의 현장에서 필요하다고 생각해서 저는 어떻게든지 상을 많이 확대하고자 노력했습니다."라며 "여러분들이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니 (준비하느라 쌓인) 피로가 가시는 것 같습니다. 오늘 행복하고 좋은 시간, 즐거운 2부 순서 보내시길 바라며 함께 하신 내빈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라고 환영사를 했다.

 
광고
아산시 이민식 이숙희 가족, 사랑의 쌀 2,000kg 사랑나무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