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가수 서희 心바람청춘극장 4인4색 행복몰이, 인천중구NH농협 직원과 함께

美LA의회 의장 감사장 수상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19/09/18 [10:56]

가수 서희 心바람청춘극장 4인4색 행복몰이, 인천중구NH농협 직원과 함께

美LA의회 의장 감사장 수상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19/09/18 [10:56]

 

 

가수 서희는 7월 미국 ORANGE COUNTY시에 상륙해 큰 화제를 낳았던 ‘서희의 心바람청춘극장’으로 많은 재미동포들에게 큰 행복을 안겨 준 공로로 미연방 캘리포니아주 하원의원 표창 (Assembly Certificate of Recognition)과 LA시의회 의장 감사장을 수상했다. 

 

그 여세를 몰아 한국 금융계 직원들에게도 즐거운 시간을 함께 한다.

NH농협에 자연치유면역력증강콘서트인 서희의 心바람청춘극장으로 조합원들에게 신바람 나는 心바람으로 행복몰이는, 인천 중구 농협에서 조합원들의 단합과 감사 프로젝트로 속초에 위치한 NH농협설악수련원에서 열린다. 

 

이번 초청은 예전부터 ‘서희의 心바람청춘극장’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고 있던 유건호 중구농협조합장의 초대로 이루어졌다. 

 

9월18일과 23일 2회로 나뉘어져 실시되는 이번 “서희의 心바람청춘극장 4인4색”은 개개인마다 개성이 뚜렷한 명품 가수들과 함께 이루어져 더욱 더 의미가 크다 하겠다. 

 

우선 1색은 전체적인 프로그램을 이끌어 가는 가수 서희로 ‘Go to the 청춘’을 담당하여 파워풀한 보이스로 긍정, 행복의 노래와 폭소강의로 관중들이 젊은 마음으로 心바람 나게 밀어붙이자는 의미다. 

 

2색은 '독도는 우리 땅'과 '한국을 빛낸 100명'의 위인들‘의 작사, 작곡자이며 논두렁밭두렁의 원년 멤버인 가수 박인호씨로 ‘Back to the 동심’을 담당하여 어른동요로 맑은 영혼을 선물한다. 

 

3색을 맡은 가수 정소정씨는 현재 ‘정소정의 해피뮤직’ 프로그램 MC로 ‘Catch the 해피’를 담당하여, 자신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아름다운 미모로 관중들이 절로 행복을 잡게 만든다. 

 

마지막 4색의 주인공은 가수 정정우씨는 ‘Grab the 엔돌핀’ 담당자로 지친 중장년들에게 노련한 가창력을 통해 새로운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엔돌핀을 움켜잡게 만든다. 

 

중장년층과 노인들의 자존감을 키우는 운동의 ‘心바람청춘극장’이라는 자신만의 고유한 프로그램으로 그동안 KBS, SBS, MBC 등의 지상파와 여러 케이블 TV에서 소개되어 왔었다. 

 

서씨는 독도가수로 활동하기 전부터 문화체육관광부(사)대한민국心바람문회예술협회를 설립하여 국민들에게 희망을 주는 心바람청춘운동을 펼쳐왔다.

 

여기서 心바람이란 마음이 신난다는 뜻으로 마음이 신나면 지금 이 순간 아무리 힘들고 고통스럽다고 하더라도 미래의 꿈과 희망이 있기에 행복할 수 있다는 말이다.

 

단순하지만 심오한 뜻을 갖고 있는 心바람이 앞으로 100세 실버시대의 Blue Ocean이 될 것을 확신하여 특허청과 7년간의 지루한 공방 끝에 인정받아 결국 상표 등록하였다고 한다. 

 

서희씨는 心바람청춘운동을 중장년과 실버세대를 위한 자연치유면역력증강 행복프로젝트라 한다. 그 이유는 이미 웃음치료사들이 널리 애용하고 있는 ‘웃다보니’를 비롯하여, ‘위야 위야’, ‘감사 사랑 좋아. ‘꿈은 이루어진다’, ‘3분 웃음 보약다이어트’, 등의 노래치료 개념의 자신만의 독특한 가요 음반을 발표하여 心바람 기법에 활용함은 물론, 기존 수많은 대중가요에서 좋은 가사의 노래들과 웃음, 개그 등을 통해 긍정의 힘과 자존감, 그리고 사랑의 힘을 키워 자연적으로 면역력 증강을 키우고 있기 때문이다. 

 

가수 서희씨는 "나라사랑의 독도홍보도, 국민행복의 心바람청춘운동도 가수로서의 인지도가 높아야만 더 큰 홍보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선 우리 국민들이 자신의 곡인 ‘내 인생은 나의 것이다’를 많이 사랑해 주세요"라고 당부하였다. 

 

한편 가수 서희는 지난 7월 미국 오렌지카운티 공연에 이어, 올 연말 뉴욕의 7개 지역에서 ‘서희의 心바람청춘극장’을 초대받아 또 한 번 미국에서의 心바람 몰이가 기대 된다.

 
광고
광고
광고
홍문표 의원, "충남경찰청 5대 범죄 검거율 전국 꼴찌,도민안전 위한 치안유지 노력에 총력 기울여야"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