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천안시의회 경제산업위,복지시설 방문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19/09/10 [02:05]

천안시의회 경제산업위,복지시설 방문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19/09/10 [02:05]

▲ 천안시의회 경제산업위원들이 9일 복지시설을 방문해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있다.    © 천안시의회


천안시의회 경제산업위원회(위원장 이종담)는 지난 9일 추석명절을 맞이해 유량동에 위치한 여성가족복지생활시설인 ‘천안 새소망의 집’을 방문하여 위문품을 전달하였다.

 

이날 방문에는 이종담 위원장을 비롯하여 복아영 의원, 육종영 의원, 박남주 의원이 함께 했다.

 

위원회는 소정의 위문품을 전달하고 ‘천안 새소망의 집’ 박상숙 원장을 비롯한 시설 종사자들과 간담회를 통해 시설운영 현황과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천안 새소망의 집’은 출산과 육아에 어려움을 겪는 임산부와 미혼모에게 산전·산후관리와 사회재활, 직업재활을 돕고 있다.

 

▲  왼쪽부터 복아영 시의원, 박상숙 천안새소망의집 원장, 박남주 시의원, 이종담 위원장, 육종영 시의원   © 천안시의회

 

이종담 위원장은 “입소자들이 사회적 편견을 극복하고 자녀를 건강하게 출산하고 양육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게 위해 노력하시는 시설 관계자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 며, “천안시 의회에서도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사회약자를 배려하는 정책 발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박상진 한국언론인연대 회장,2015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 언론공헌 단체 및 언론사 부문 대상 수상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