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맛집] 아산시 용화동 정자나무 손칼국수 식당 여름별미 '콩국수'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19/08/18 [13:08]

[아산시 맛집] 아산시 용화동 정자나무 손칼국수 식당 여름별미 '콩국수'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19/08/18 [13:08]

▲ 아산시 용화동 정자나무 손칼국수 식당 여름별미 '콩국수'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아산시 온양온천역 인근 제일관광호텔 로터리에서 굴다리 버스정류장에서 2정거장을 신정호로 이어지는 남산터널 가기 전, 용화동 정자나무 버스정류장 옆에 5백년된 '정자나무'가 있다.

 

이 정자나무 옆에 '정자나무 손칼국수' 식당은 칼국수로 유명하지만, 여름 별미인 콩국수 또한 맛이 있다.

함께 나오는 김치를 썰어진 것이 아니어서 '재활용'을 하지 않는 정갈하고 깨끗한 식당임을 알 수 있다.

김치는 신김치가 아니어서 남녀노소 누구나 먹기에 부드럽다.

 

그냥 먹어도 콩국수가 담백하고 깨끗한 맛이지만 소금을 약간 넣어 먹는 것이 더 맛이 좋다.

 

최근 새로 들인 메뉴인 '묵은지 삼겹살찜'도 맛이 있고 양이 풍부하다.

 

▲ 매생이 바지락 칼국수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양념장을 넣은 매생이 바지락 칼국수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손으로 빚은 만두.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콩국수, 칼국수, 손으로 빚은 만두, 묵은지 고기찜,닭도리탕이 먹고 싶다면 추천드리는 식당이다.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가 돈을 내고 먹어 본 식당 중 맛집과 착한 식당을 정보제공과 자영업자 기살리기 일환으로 무료로 기사화하고 있습니다.

 
광고
민중당, "은수미 시장, 성남시의료원 238명 비정규직 채용계획 철회하라!"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