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문표 의원,"강한 한국당 만들어 총선 승리로 文정권 심판"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19/07/20 [14:50]

홍문표 의원,"강한 한국당 만들어 총선 승리로 文정권 심판"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19/07/20 [14:50]

홍문표 국회의원(예산홍성,3선)은 20일(토)오전 10시부터 온양그랜드호텔에서 개최된 '자유한국당 충남도당 당원연수'에 참석해 문재인 정부의 실정과 무능력을 비판하고 강한 한국당을 만들어 내년 4월 총선에서 승리하자고 전의를 불태웠다.

 

홍 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문재인 정부는 준비 안된 정부, 무능한 정부. 안보는 뿌리째 흔들리고 있다.

경제 이미 파탄 직전에 와 있다. 외교는 완전히 왕따를 당하고 있다."라고 직격탄을 날린 후, "유관순 열시 서훈 등급을 3등급에서 1등급으로 격상시켰다."고 보고했다.

 

이어 홍 의원은 "무궁화꽃을 법적으로 대한민국 꽃으로 추진하고, 이통장 수당을 재정이 열악한 지방비가 아닌 국비로 처리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홍 의원은 "소방직 공무원의 국가직 전환을 해야, 재정문제로 화재진압에 적극적이지 못하는 경우를 막을 수 있다."라는 취지를 밝혔다.

 

끝으로 홍의원은 "내년 4월달에 어떠한 경우든 문재인 정부와 맞서서 문정부 실정을 파헤치고 승리할 수 있는 길을 여러분들이 만들어주시리라 믿는다."라고 말했다.

 

<이하 주요 발언록>

문재인 정부의 1당 독주,,독재를 막지 못하면 좌파정권으로, 사회주의로 넘어갈 위기에 있다.

이걸 막기 위해서 우리 당원들이 이자리에 모였다.

 

우리 당협위원장들이 피눈물 나는 노력을 하고 있다.

 

문재인 정부는 준비 안된 정부, 무능한 정부.

안보는 뿌리째 흔들리고 있다.

경제 이미 파탄 직전에 와 있다. 외교는 완전히 왕따를 당하고 있다.

 

우리 국민이 잘못하고 우리가 잘못해서 대한민국이 이지경이 됐나.

준비 안되고 문재인 대통령 무능해서 이렇게 됐는데 신문, 방송을 보면 자유한국당이 잘못해서 국민이 잘못해서 대한민국이 이렇게 된 것처럼 몽땅 뒤집어 씌우고 있는데 이거 바로 잡아야 한다. 

 

유관순 열사가 1등급을 받아도 시원치 않은데 어떻게 3등급에 머물러 있는, 대통령이 헌화도 가지 못하는 이것을 문재인 정부가 가로막고 있어서 저를 비롯한 많은 한국당 의원들이 1등급으로 만들었다는 사실을 여러분은 아셔야 한다.

 

무궁화꽃을 법적으로 대한민국 꽃으로 만들어야 한다.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과 세계꽃대회를 했는데 무궁화꽃이 법적으로 대한민국꽃이 아니어서 출품하지 못했다. 법적으로 대한민국 꽃으로 해야한다.

 

이·통장 수당이 15년째 20만원인데 10만원 올려달라고 주장해 왔는데, 선거가 다가오니까 민주당과 정부가 인상안을 내놓고 지방비로 하라고 생색만 내고 있다. 전국이통장연합회에서 국회 정론관에서 반박 기자회견을 열고 재정이 열악한 지방비 말고 국비로 충당하도록 바꾸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 예산군 홍성군 지역구를 두고 있는 홍문표 국회의원이 20일 아산시 온양그랜드호텔에서 개최된 충남도당  당원연수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소방직 공무원 국가직으로 해야 한다.

지방자치 재정이 열악하다 보니까 어디는 불을 끄고 어디는 죽어가는 데 살릴수 있는데 지방자치의 균형이 재정이 안 맞다 보니까...소방공무원들을 국가직으로 한다면 해결할 수 있다.

자유한국당이 더욱 화재에 대해서 안전한,그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정당으로 급부상하기 위해서 총력을 다해서 지방직을 국가직으로 만드는 기본 터전을 바로 우리가 만들었다 보고 드린다.

 

강한 한국당을 만들어서 문재인 정부의 독선 독주를 막고 좌파정권으로 가는 것을 우리가 막지 못하면은 대한민국에는 이것을 막을 수 있는 힘이 있는 정당이 없다.

 

1중대,2중대, 3중대 모여서 맨날 차려 경례하고 세워 놓고 필요하면 자기편 만들고 필요없으면 떼내 버리는 의리고 없고 신의도 없다. 표만 된다면 공짜 반값 포퓰리즘으로 대한민국이 위기, 망할 직전에 와 있다.

자유한국당이 아니면 막을 길이 없다는 것을 국민들이 함께 하고 있다. 

여기에 (계신) 여러분들께서 앞장서서 선도하고 이끌어주셔서 내년 4월달에 어떠한 경우든 문재인 정부와 맞서서 문정부 실정을 파헤치고 승리할 수 있는 길을 여러분들이 만들어주시리라 믿고 큰절로 보답 드린다. 도와주십시오. 고맙습니다.

 
광고
아산시 이민식 이숙희 가족, 사랑의 쌀 2,000kg 사랑나무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