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형 스튜디오 에이파트 대표,2019대한민국창조혁신대상 '사진'대상 수상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19/07/07 [00:37]

김도형 스튜디오 에이파트 대표,2019대한민국창조혁신대상 '사진'대상 수상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19/07/07 [00:37]

▲ 김도형 스튜디오 에이파트 대표가 대한민국창조혁신대상 사진 대상을 수상했다.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스튜디오 에이파트 김도형 대표가 지난6월28일 충남 아산 온양제일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창조혁신대상에서 예술부분 사진대상을 수상하였다.

 

스튜디오 에이파트 김도형 대표는 커머셜분야에서 18년간 활동하고 있는 사진가이며 많은 셀러브리티들과 광고,뷰티,사진집 작업을 하고 있다.

 

김도형 대표는 가수 청하,배우 지성, 가수 겸 탈렌트 박수진, 모델 한현민 등 내로라 하는 핫한 연예인들의 인물사진을 작업한 것으로 유명한 현대 커머셜 사진작가이다.

 

이날 행사는 대한민국창조혁신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언론인연대가 주관한 대한민국창조혁신대상은 충무공 이순신장군 탄신일인 2015년 4월28일 제1회를 시작으로 국회에서 매년 상반기 실시해 오다가, 이번 제5회 시상식은 이순신 장군의 충무혼이 살아 있는 충남 아산시에서 개최하게 됐다.

 

이번 행사 수상자는 정치,경제, 봉사, 공직, 문화예술체육, 언론 분야의 인물들이 수상했으며, 지역적으로는 서울,경기,인천,충청,호남,영남,제주 등 각지의 인물들이 골고루 분포되어 있다.

 

▲ 김도형 대표 작품들     © 스튜디오 에이파트/ 우리들뉴스 편집

 

사진대상을 수상한 스튜디오 에이파트 김도형 대표는 수상소감에서 “큰 상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값진 경험이다. 어깨가 무겁지만 자신의 분야에서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가는데 일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광고
아산시 이민식 이숙희 가족, 사랑의 쌀 2,000kg 사랑나무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