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트와이스 · 박보검 팬클럽,특별한 기념일에 백혈병어린이 후원금 전달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19/06/16 [19:15]

BTS ·트와이스 · 박보검 팬클럽,특별한 기념일에 백혈병어린이 후원금 전달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19/06/16 [19:15]

▲  BTS ·트와이스 · 박보검 팬클럽, 벽혈병어린이 후원금 전달   ©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홈페이지 갈무리/편집


BTS(방탄소년단) 네이버 대표 팬카페 ‘FOREVER’

BTS(방탄소년단) 네이버 대표 팬카페 ‘FOREVER’에서 6월 13일, BTS의 데뷔일을 기념하여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후원금 650,000원을 전달했습니다.

 

기부를 진행한 담당자는 “지난 호석 군의 생일에 이어 BTS의 데뷔일을 맞아 다시 한번 사랑을 전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BTS를 응원하고 지지할 수 있는 ARMY가 될 수 있어 행복하다!”라고 기부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서는 기념일인 6월 13일에 맞춰 ‘방탄소년단’의 이름으로 기부증서를 발급하였으며, 증서에는 ‘방탄소년단 데뷔일을 축하하며 사랑을 나눕니다.’라는 기념 메시지가 담겼습니다.

 

방탄소년단 슈가 팬페이지 ‘US’

방탄소년단 슈가 팬페이지 ‘US’에서 6월 13일, 방탄소년단의 데뷔일을 기념하여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소아암 치료비 100만원을 전달했습니다.

 

전달받은 후원금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전액 ‘방탄소년단’의 이름으로 치료비로 지원됩니다.

 

기부를 진행한 담당자는 “방탄소년단의 데뷔일을 소아암과 싸우는 어린이를 위한 나눔으로 특별하게 기념하게 되어 기쁘다.”며 “지원을 받게될 어린이와 방탄소년단 멤버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2019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습니다.

 

방탄소년단 지민 팬페이지 ‘사랑하는 그대여’

방탄소년단 지민 팬페이지 ‘사랑하는 그대여’에서 6월 13일, 방탄소년단의 데뷔일을 기념하여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헌혈증 641장을 기부했습니다.

 

전달받은 헌혈증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에게 지원됩니다.

 

기부에 참여한 지민의 팬들은 “방탄소년단의 데뷔일을 기념하여 지민의 이름으로 기부를 하게 되어 기쁘다.”며 “지민이 선물해준 긍정적 에너지가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 뜻깊은 일을 가능케 한 원동력이 되었다”라고 전했습니다.

 

익명의 트와이스 팬

익명의 트와이스 팬께서 6월 14일, 트와이스 쯔위의 스물한 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후원금 200만원을 전달했습니다.

 

전달받은 후원금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전액 ‘트와이스 쯔위’의 이름으로 소아암 어린이 치료비로 지원됩니다.

 

기부금을 전달한 팬은 “트와이스와 멤버들의 특별한 날에 맞춰 진행한 기부가 이번으로 10회를 맞이하게 되었다.”며 “기부금 사용보고서를 받을 때면, 누군가에게 작은 도움이 되었다는 사실에 많은 감사와 행복을 느낀다.”고 기부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트와이스 쯔위’의 이름으로 기부증서를 발급했으며, 증서에는 “막둥이 생일 축하합니다. 월드투어 동안 건강하고 재미있게 활동하시고 행복하세요.”라는 기념메시지가 담겨 의미를 더했습니다.

 

익명의 팬은 지난 2016년 4월 미니 2집 ‘PAGE TWO’ 발매를 기념하여 첫 기부를 시작했으며, 이번 기부를 포함하여 총 10번(누적 후원금 2,600만원)의 기부를 진행했습니다.

 

지난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 KSPO DOME에서 ‘트와이스 월드 투어 2019 ‘TWICELIGHTS”를 성공적으로 시작한 트와이스는 오는 6월 15일 방콕 공연을 포함, 전 세계 9개 도시, 10회 공연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입니다.

 

배우 박보검 공식팬클럽 ‘보검복지부’

배우 박보검 공식팬클럽 ‘보검복지부’에서 6월 16일, 박보검의 스물일곱 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생일을 상징하는 후원금 6,160,000원을 전달했습니다.

 

전달받은 후원금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전액 ‘배우 박보검 공식팬클럽 보검복지부’의 이름으로 소아암 치료비로 지원됩니다.

 

보검복지부는 작년 생일에도 2,018,616원을 기부하여 소아암 어린이 2명의 치료비를 지원한 바 있습니다.

 

기부를 진행한 담당자는 “배우 박보검을 따라 세상을 더 따뜻하게 만드는 일에 동참하고 싶어 올해도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를 위해 마음을 모았다.”라며 “함께 기금을 모아준 보검복지부 회원들과 우리에게 나누는 기쁨과 행복을 가르쳐 준 배우 박보검에 감사한다.”라고 기부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서는 기념일인 6월 16일에 맞춰 ‘배우 박보검 공식팬클럽 보검복지부’의 이름으로 기부증서를 발급하였으며, 증서에는 ‘소아암 어린이 여러분들의 마음에 희망의 예쁜 꽃들이 피어나기를 바라며, 아름다운 배우 박보검과 보검복지부가 변함없는 마음으로 빛나는 미래를 응원합니다.♥’라는 팬들의 기념 메시지가 담겨 의미를 더했습니다.

 

보검복지부의 기부는 이번이 세 번째이며, 2017년 6월 16일 첫 기부를 포함한 누적 후원금은 무려 14,338,616원에 달합니다. 현재까지 5명의 어린이에게 치료비를 지원했으며, 이번 기부금을 통해 추가로 2명의 어린이를 지원할 예정입니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여 소아암 어린이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해 준 팬들과 기부의 계기가 되어준 BTS, 트와이스, 배우 박보검에게 이 자리를 통해 다시 한번 감사를 전합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1991년부터 소아암 어린이를 전문적으로 지원하는 비영리단체이다.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전문적인 지원활동을 통해 소아암 어린이의 치료와 사회복귀를 돕고 있다. 

 
예산군 예당관광지 화룡점정, 랜드마크 출렁다리 이어 ‘음악분수’ 착공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