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장헌 충남도의회 의원, 예꽃재마을 방문.."강당 올해 만들고 송남초 앞 과속단속카메라 신호등 설치"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19/06/09 [23:07]

안장헌 충남도의회 의원, 예꽃재마을 방문.."강당 올해 만들고 송남초 앞 과속단속카메라 신호등 설치"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19/06/09 [23:07]

2019년 6월9일 오전11시, 충남 아산시 송악면에 위치한 예꽃재마을(예술이 꽃피는 재미난 마을)에서는 작은 마을 행사가 펼쳐졌다.

 

예꽃재 마을은 평균 39세 젊은 전원마을로, 사교육을 줄이고 마을도서관에서 아이들이 함께 책을 읽고 도예, 풍물, 생태체험, 요가 등의 체험을 하는 마을공동체로, 예꽃재 마을은 2011년 입주자 모집을 시작으로 다른 전원마을과 달리 입주자 주도형으로 마을정비조합을 결성해 공간과 이웃이 함께 하는 삶의 터전을 만든 마을이다. 

 

충남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위원인 안장헌 도의원(민주당, 배방읍·송악면, 초선, 前 아산시의원)은 "아이들을 위한 강당 신설과 송남초 앞 과속을 단속하는 카메라가 있는 신호등을 설치할 예정이다."라고 밝혀 큰 호응을 받았다. 

 

▲ 충남도의회 안장헌 의원(배방,송악)이 9일 오전 아산시 송악면 예꽃재마을 행사에 참석해 강당 신설과 송남초 앞 과속을 단속하는 카메라가 있는 신호등을 설치할 예정이라고 밝혀 큰 호응을 받았다.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이날 행사는 양 지사를 비롯해 안장헌 도의원 등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어린이 댄스공연, 마을주민 전체 합창, 백일이 된 막둥이 축하 케이크 전달, 마을소개 및 현황청취, 주민과의 대화, 마을 둘러보기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행사 관련 영상은 유튜브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채널 ( http://bitly.kr/hgkQ )에서 볼 수 있다.

 
김정숙 여사, 학생의 이름 하나 하나 소중히 불러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