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하면 역시 호서대 산업디자인전공, 최우수상 수상!

호서대 산업디자인전공, 한국디자인학회 봄 학술대회 기업특별주제공모 최우수상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19/06/07 [09:21]

디자인 하면 역시 호서대 산업디자인전공, 최우수상 수상!

호서대 산업디자인전공, 한국디자인학회 봄 학술대회 기업특별주제공모 최우수상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19/06/07 [09:21]

▲ 최우수상 수상 기념촬영. 호서대 산업디자인전공 도한영 지도교수와 학생들    © 호사대 제공

 

호서대학교(총장 이철성)는 산업디자인전공 학생들이 최근 2019 한국디자인학회 봄 학술대회기업특별주제공모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한국디자인학회의 기업특별주제공모는 올해 처음으로 개최됐고, LG전자의 후원으로 밀레니얼, 우리가 바라는 디자인주제로 전국 대학생들에게 사전 공모하여 예선을 거쳐 최종 10개 팀이 본선에 올랐다.

 

호서대 산업디자인전공은 2개 팀이 본선에 올라 경합을 벌여 4학년 정윤조, 심우석, 이재욱 팀이 대상인 최우수상의 영예를 받았다.

 

지도교수인 산업디자인전공 도한영 교수는 이번 학술대회 최우수상 수상의 의의는 매우 각별합니다. 호서대학교 산업디자인전공 학생들의 디자인 경쟁력은 이미 많은 국제 공모전 수상을 통해 입증해왔으나 이번 기회를 통해 학생들의 디자인에 대한 학술적 깊이 또한 확인받을 수 있었던 기회라고 생각합니다.’고 밝혔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학생들에게는 상패, 상금과 함께 LG전자 디자인경영센터에서 인턴쉽이 진행되어 기업에서 디자인 실무를 배우는 기회가 주어진다.

 

 
김정숙 여사, 학생의 이름 하나 하나 소중히 불러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