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이명수 의원, "황교안 대표 '민생·투쟁 대장정-아산 방문',지역과 나라에 소중한 시간 되길"

이명수 의원, 황교안 대표 '민생·투쟁 대장정-아산 방문' 환영과 감사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19/05/15 [23:00]

이명수 의원, "황교안 대표 '민생·투쟁 대장정-아산 방문',지역과 나라에 소중한 시간 되길"

이명수 의원, 황교안 대표 '민생·투쟁 대장정-아산 방문' 환영과 감사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19/05/15 [23:00]

자유한국당 이명수 의원(국회 보건복지위원장,아산갑, 3선,)은 15일 오후 아산 둔포면을 방문한 황교안 대표의 방문에 대해 아산지역 대표 정치인으로서 인사말을 통해 환영과 감사의 뜻을 전하고 주민들과 뜻 깊은 소통의 시간이 되길 기원했다.

 

이 의원은 "우리 황교안 대표께서 민생 대장정의 지역으로서 우리 아산 택해서 봉재저수지 태양광 문제 직접 챙겨봤고 주민들과 좋은 대화의 기회를 마련했습니다."라고 황 대표의 아산시 둔포면 방문에 의미를 부여했다.

 

이어 이 의원은 "아산 둔포면은 역사적으로 지리적으로 산업도 굉장히 중요한 지역입니다. 테크노밸리가 조성 돼서 산업적인 기능을 활발히 하는 지역이고, 인근 평택에 미군기지도 있어 안보적으로도 중요한 기능을 하는 유서깊은 지역입니다."라고 소개했다.

 

이 의원은 "오늘 대표님하고 당직자분 함께 하셔 가지고, 우리 국민이 지금 뭘 원하고 있고 국가를 위해 우리가 뭘 함께 해야 되는지를 다시한번 생각하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라고 기원했다. 

 

이날 황교안 대표의 충남 아산 방문에는 이명수 아산갑 국회의원, 홍문표 예산홍성 국회의원,이헌승 당대표 비서실장(국회의원, 부산진구을), 전희경 대변인(국회의원), 박경귀 한국당 아산을 당협위원장, 이창수 충남도당위원장(천안병 당협위원장), 신진영 천안을 당협위원장, 아산시의회 전남수 부의장,심상복 복지환경위원장, 장기승 시의원, 현인배 시의원, 맹의석 시의원, 이의상 시의원, 이건영 前 아산을 당협위원장 등이 함께 했다.

 

▲ 이명수 국회의원이 아산지역 정치인을 대표해, 전국을 돌며 민생·투쟁 대장정을 하고 있는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의 아산 방문에 대한 환영의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이명수 국회의원, 황교안 대표 아산 방문 환영 인사말 전문>

 

지금 여러분께서 함께 하시는 것처럼 우리 황교안 대표께서 민심대장정의 지역으로서 우리 아산지역 봉재저수지 태양광 직접 챙겨봤고 주민들과 좋은 대화의 기회를 마련했습니다.

여기 둔포 지역을 잘 아시나 모르겠습니다만(황 대표 고향은 서울), 역사적으로  또 지리적으로 산업도 굉장히 중요한 지역입니다.

여기 오랜 역사전통이 있고 잘 아시는 윤보선 대통령 생가도 여기 가까운 곳에 있구요, 우리 아산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중요한 역할을 하는 곳입니다.

테크노밸리가 조성이 돼서 산업적인 기능을 활발히 하는 그런 지역이고, 바로 인근에 평택에 미군 기지가 있습니다.

안보적으로 중요한 기능을 하고 있는 유서깊은 지역인데, 오늘 대표님하고 당직자분 함께 하셔 가지고, 우리 국민이 지금 뭘 원하고 있고 국가를 위해 우리가 뭘 함께 해야 되는지를 다시한번 생각하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바라고, 우리 황대표님께서 스쳐가는 것이 아니고 정말 여러분 말씀 한마디 한마디를 다 귀담아 듣고 사후에 당에 돌아가서 어떤 일을 어떻게 해야한다는 그런 지시를 챙기고 있습니다.

오늘 만남이 비록 하루입니다만,이 하루를 보내느냐 하룻밤을 어떻게 보내느냐 정말 만리장성을 쌓고 우리 지역과 나라를 위해서 소중한 그런 시간이 되시기 바라고 함께 해주신 지역 주민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아까 소개를 안 드린 목사님 두 분이 (방금) 오셨는데 천안 아산 대표하는 목사님들이신데 정말 감사드립니다.

 
광고
광고
광고
한국네트워크뉴스 창간 4주년 기념식 성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