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김포대학교 보건복지과,취업 및 진로 특강 실시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19/04/19 [11:27]

김포대학교 보건복지과,취업 및 진로 특강 실시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19/04/19 [11:27]

 

▲ 김포대 보건복지과, 취업 및 진로 특강     © 김포대 보건복지과 제공


김포대학교(총장 김재봉) 대학일자리센터(센터장 정현원)는 지난 18일 호프관 125호에서 보건복지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여 취업 및 진로특강을 진행했다.

 

이날 취업 및 진로특강 행사에는 보건복지과 재학생들에게 국민연금공단의 송용기 김포강화 지사장님이 국민연금에 대한 이해를 돕고, 신입직원으로부터 공기업 입사 로드맵에 대한 성공전략에 대한 주제로 진로로드맵 특강이 실시돼 깊은 공감과 이해를 얻었다.

 

김재복 총장은 "학생들을 직접 격려하면서 어려운 대학생 취업의 사회분위기 속에서도 좋은 뜻을 가지고 정진해나갈때 좋은 결실이 있을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이 행사를 주최한 정현원 취업진로센터장은 "학생들을 위한 취업 및 진로 뿐 아니라 다양한 상담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고 학생들을 지원하는 김포대의 취지를 밝혔다.

 

이날 김포대학교에서는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동아리 활동을 통한 청소년 성장을 홍보하고 그 중에서 진로 및 취업을 설계하는 동아리인 CHEER UP을 모집하며지 역사회에서 각종 봉사와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의 따뜻한 이야기들이 캠퍼스에서 작은 축제처럼 열렸다. 

 

김포대학일자리센터 설연주 선생은 향후 김포대학교 학생들이 현장 곳곳에서 역량을 다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는 포부를 이야기하며 활짝 웃었다. 

 

곽미정 보건복지과 학과장은 취업진로특강을 통해 학생들이 취업을 준비하는 다양한 스터디 그룹이 좋은 결실을 맺기를 기원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홍희석 김포대학교 보건복지과 교수를 비롯하여 보육을 담당하고 있는 이소정 교수, 보건을 지원해주실 유지혜 교수가 함께 자리를 빛냈다. 

 

문재인 대통령과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역점을 두고 있는 일자리 창출, 특히 청년취업이 화두인 시대에 김포시에 위치한 김포대학교에서의 따뜻하고도 열정적인 모습들이 좋은 결실을 맺을 것으로 기대된다.

 

 
광고
광고
광고
한국네트워크뉴스 창간 4주년 기념식 성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