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평택시, 비전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설날 선물꾸러미 전달

김승현 기자 | 기사입력 2019/02/01 [11:32]

평택시, 비전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설날 선물꾸러미 전달

김승현 기자 | 입력 : 2019/02/01 [11:32]

▲ 평택시 비전1동에서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선물전달을하고   

평택시 비전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31일 관내 다인으로 구성된 복지사각지대 가정 10가구에 설날꾸러미를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2019년 비전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복지사각지대 대상 행복상자 전달 행사 중 첫 번째로, 관내 저소득층 다인가구를 대상으로 사과, 배, 딸기 등의 6가지 과일에서부터, 떡국 떡, 사골육수까지 다양한 설날 선물이 가득 담긴 선물꾸러미를 준비했다.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해당가정을 방문해 선물을 전달하며 따뜻하고 반가운 인사를 나눴다.

 

곽광재 위원장은 “비전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복상자 전달은 다양한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무더위 대비 시원한 여름속옷 지원, 한파대비 따뜻한 겨울이불 지원도 진행할 예정이며, 그 외에도 평소 문화체험 기회가 적은 홀몸 어르신 문화체험 나들이 등 올 연말까지 다채로운 사업을 추진하여 전년보다 더 많은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명환 비전1동장은 “설날 선물 꾸러미 전달을 위해 참여해주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향후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그 분들이 필요한 일부분을 민간과 힘을 합하여 따뜻하게 채워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광고
민중당, "은수미 시장, 성남시의료원 238명 비정규직 채용계획 철회하라!"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