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평택시 세교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 이․취임식 개최

김승현 기자 | 기사입력 2019/01/28 [12:22]

평택시 세교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 이․취임식 개최

김승현 기자 | 입력 : 2019/01/28 [12:22]

▲ 평택시 세교동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이 지난 26일 세교동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열린 모습이다. 

 

평택시 세교동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이 지난 26일, 원유철 국회의원, 경기도의회 김재균 의원, 평택시의회 이윤하 의원, 세교동 각 단체 임원진과 주민자치위원, 강사 등 주요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세교동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그간 세교동주민자치위원회를 이끌며 살기 좋은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 유해달 이임위원장에게 대한 감사와 격려를 전하고, 새로 취임하는 소남영 위원장에게 축하를 전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

 

이임하는 유해달 위원장은 “주민자치위원장으로 활동하는 동안 많은 협조와 격려를 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소남영 취임위원장은 “앞으로 우리지역 주민들의 다양한 문화생활과 지역발전에 앞장서는 주민자치위원회가 되겠다”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한편, 세교동 주민자치위원회는 해마다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는 등 소외된 계층을 돕고 있으며, 환경정화 활동 등 지속적인 봉사 활동으로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광고
민중당, "은수미 시장, 성남시의료원 238명 비정규직 채용계획 철회하라!"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