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의회 현인배 의원, 아산ECO-테크노파크 조성사업 市 추진 노력 당부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18/10/31 [02:39]

아산시의회 현인배 의원, 아산ECO-테크노파크 조성사업 市 추진 노력 당부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18/10/31 [02:39]

▲ 현인배 의원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아산시의회(의장 김영애)는 제207회 임시회 중 시정질문 셋째 날인 30일, 현인배 의원의 시정질문과 부시장, 국장의 답변이 있었다. 

 

현인배 의원(한국당, 다선거구:염치읍, 탕정면, 음봉면, 둔포면, 영인면, 인주면)은 아산ECO-테크노파크 조성사업 진행상황 및 추진계획 건에서, 아산ECO 사업에 대한 전체 현황 숙지와 그동안 사업 추진이 부진했던 이유 등을 질의하며 집행부에게 진행에 최선의 노력을 다 해달라고 강조했다.

 

또, 농어촌공사 천안아산지사에서 추진하는 태양광발전소 설치 건에서 한국농어촌공사 아산지사는 금회 신청 10개소를 포함하여 총 12개소의 저수지에 태양광발전소를 하려고 하다고 밝혔다.

이어, 평택지사에서는 아산 쌀조개섬 개발 지역 부근에 태양광발전소를 설치하려고 한다며 시 차원의 강력한 대응 방안이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또, 43번 고속화도로 용두진입로 변경계획 의견에서 43번 고속화도로는 6차선 도로임에도 진출입 부분이 농로와 연결되어 있어 주민들의 통행불편을 초래하고 있다며 조속한 사업비 확보 및 추진에 노력해 달라고 촉구했다.  

 
광고
민주당 아산갑, 부모의 심정으로 대학수능시험 수험생 격려 '한마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