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하초 학부모회 가족캠프,함께해서 행복한 가족 추억 쌓아

김지나 | 기사입력 2018/09/13 [23:50]

연하초 학부모회 가족캠프,함께해서 행복한 가족 추억 쌓아

김지나 | 입력 : 2018/09/13 [23:50]

 

▲연하초 학부모회, 가족캠프 실시     © 김지나

혁신학교인 가평군 연하초등학교(교장 박효진)는 9월 8일(토)과 9일(일)에 걸쳐 연하초등학교 운동장에서 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이명재)의 후원과 학부모회(회장 황미순) 주최로 24가족 102명이 참가하는 연하 가족 캠프를 개최했다.


“함께해서 행복한, 우리 가족 추억 만들기”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시작한 연하 가족 캠프는 이웃 가족과의 친목 도모와 함께 소통과 협력의 중요성, 가족간의 화합을 이룰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연하 가족 미니 올림픽, 모닥불과 함께 한 레크레이션, 밤하늘 천체 관측 등은 가족이 단합을 이루어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으며 밤새도록 가족들의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다.


캠프에 참가한 학부모는 “일반 캠프와 달리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유익한 프로그램이 있어서 좋았으며, 가족들과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는 소감을 전하면서 캠프가 매년 운영되기를 기대하였다.

 

연하초 학부모회는 앞으로도 연하 가족 가을 산행, 마을 경로당과 독거 노인을 위한 김장 체험행사 등 다양한 지역사회 행사를 계획하고 있으며 이러한 활동의 중심에 학생들을 두어 마을과 학교가 함께하는 교육과정을 실현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계기로 연하초 학부모회가 더욱 활성화되어 학교 교육활동에도 많은 긍정적 효과를 줄것으로 기대된다.

 
광고
송파구,신영희 명창 등 국악 추석특별공연 22일~24일 서울놀이마당서 개최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