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추석맞이 음식 나눔 행사」실시

밑반찬 지원 통해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실천

김병화 | 기사입력 2018/09/13 [06:59]

아산시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추석맞이 음식 나눔 행사」실시

밑반찬 지원 통해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실천

김병화 | 입력 : 2018/09/13 [06:59]


아산시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김오직·강연식)은 12일 행복키움 추진단 정기회의를 가진 후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전달을 위한 나눔봉사 사업일환으로 “온양5동 행복키움 추석맞이 밑반찬 지원 봉사”를 실시했다. 

 

복지지원 방안 및 찾아가는 복지상담 관련교육 내용으로 회의를 마치고 고유 명절을 맞아 수급자 및 독거노인 25가구에게 추석 명절맞이 밑반찬 음식을 마련해 전달했다.

 

메뉴는 소고기우거지국, 배추김치, 콩자반, 버섯야채볶음, 신선란 30개1판 등으로 이를 위해 추진단 단원들이 전날부터 직접 장을 보고 새벽부터 정성을담아 만들어 저소득 취약계층 25세대에게 지원할 수 있었다

 

행사에 함께한 김오직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 공동단장은 “행복키움 정기회의를통해 온양5동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복지사업 활성화 및 민간협력에대한 방안에 대해 토의와 계획에 함께 의견을 모아주셔서 감사하다. 또한 추석 명절을 맞아 취약세대를 위해 전날부터 밑반찬 봉사를 위해 애써주신 단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이러한 봉사활동이 온양5동 찾아가는 복지 구축을 위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추진하여 관내 취약계층 복지증진을 위해 적극 힘쓰겠다”고 말했다.

 
광고
송파구,신영희 명창 등 국악 추석특별공연 22일~24일 서울놀이마당서 개최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