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관수 강남구의회 의장, 서울시 청년지방의원'파란물결 청년회' 회장 선출

윤봉중 수도권본부장 | 기사입력 2018/08/10 [16:10]

이관수 강남구의회 의장, 서울시 청년지방의원'파란물결 청년회' 회장 선출

윤봉중 수도권본부장 | 입력 : 2018/08/10 [16:10]

 

▲ 이관수 의장    @강남구의회 제공

지난 6.13 지방선거에 당선된 서울시 각 구의회 80년대생 청년지방의원들이 지난 8월 2일 11시 강남구의회 이관수 의장을 내방하고 청년  의원으로써 지역사회 및 국가 발전을 위한 앞으로의 방향과 역할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강남구의회를 방문한 청년의원은 서초구의회 허은의원, 박미효의원, 송파구의회 김장환의원, 중구의회 이승용의원, 강동구의회 진선미의원, 동작구의회 신민희의원, 동대문구의회 김정수의원 등 7명 이다.

 

이 날 자리에 참석한 7명의 청년의원과 더불어 20여 명의 80년대생 서울시 청년 지방의원들은 마음을 합쳐『파란 물결 청년회』를 결성하고 회장에 강남구의회 이관수의장, 사무총장에 동대문구의회 김정수의원을 선임하였다.

 

 『파란 물결 청년회』는 지역 발전을 위해 우수한 사례를 서로 공유하고 세미나 개최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의원들의 역량을 향상시키기 위한서울시 80년대 생 지방의원들의 모임으로 이 모임을 통하여 패기와 열정이 가득찬 청년 지방의원들의 의정 역량 강화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  왼쪽부터 중구의회 이승용의원, 강동구의회 진선미의원, 송파구의회 김장환의원, 강남구의회 이관수의장(왼쪽 네 번째), 동작구 신민희의원, 서초구 박미효의원, 서초구 허은의원, 동대문구 김정수의원이 강남구의회 방문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사무총장에 선임된 동대문구의회 김정수의원은 매월 정기적인 만남을 통해 상호 교류하여 타 지역의 경험을 공유하고 또 모임을 사회 여러   분야의 지식을 습득하는 기회의 장으로 만들어 의원 역량강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초대 회장으로 선임된 강남구의회 이관수 의장은 열정과 패기로 뭉친  청년 지방의원들이 지역과 국가 발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며   또‘희망차고 새로운 변화’를 위하여 주민 및 기성세대들과도 대화와  소통을 위하여 더욱 노력하고 있다면서 이러한 청년 지방의원들에게 뜨거운 성원과 지지를 당부했다.

  

▲ 왼쪽부터 동대문구 김정수의원, 서초구 허은의원, 서초구 박미효의원, 강남구의회 이관수의장(왼쪽 네 번째), 송파구의회 김장환의원, 중구의회 이승용의원, 강동구의회 진선미의원, 동작구 신민희의원 이 강남구의회 방문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이관수(李官洙)의장 프로필

 

□ 인적사항

 ❍ 성    명 : 이 관 수( 李 官 洙 )

 ❍ 생년월일 : 1983. 03. 26.

 ❍ 출 생 지 : 대전

 ❍ 연 락 처 : 02-3423-8000     

 

□ 선거구

  ❍ 강남구 (아) 선거구( 도곡1동, 도곡2동 )

  ❍ 정당 : 더불어민주당  

 

□ 학력

  ❍ 충남대학교 법학과 졸업

  ❍ 성균관 대학교 일반대학원 법학석사

  ❍ 성균관 대학교 일반대학원 법학박사(재학)

 

□ 주요경력

  ❍ 제15회 공인노무사 전국 최연소 합격   

  ❍ 새정치민주연합 중앙당 부대변인

  ❍ 강남구의회 제6대 후반기 행정재경위원장

  ❍ 강남구의회 제7대 전반기 부의장

  ❍ 강남구의회 제7대 후반기 복지도시위원장

  ❍ (現) 전국청년지방의원협의회 대표

  ❍ (現) 강남구의회 제8대 전반기 의장(전국 최연소)

 
충남어린이집연합회 가정분과위원회,2018년 정기총회 성료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