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온양2동, 취약계층 아동에 신나는 물놀이 추억 선물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18/08/10 [23:10]

아산시 온양2동, 취약계층 아동에 신나는 물놀이 추억 선물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18/08/10 [23:10]

▲ 물놀이 참석 대상자 단체 사진  

 

아산시 온양2동 행복키움추진단(단장 강준구)은 지난 9일 여름방학을 맞아 취약계층 아동 30명과 천안대명오션파크에서 『온양2동 행복키움추진단과 함께하는 첨벙첨벙 신나는 물놀이』행사를 진행했다.

 

온양2동 행복키움추진단은 방학을 맞아 아이들에게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해 감수성 및 창의력 향상과 사회성 발달을 위해 아산중앙초등학교(교장 유양선)와 대상자 선정부터 자원봉사자 지원 등을 협력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강준구 단장은 “취약계층의 문화 활동을 위해 꾸준히 물놀이 행사를 추진하고있으며, 아동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라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바란다”고 말했다.

 

전유태 동장은 “최근 폭염으로 인해 무더운 날들을 보내는 지역주민들을 위해 잠시나마 더위를 잊고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마련해주신 행복키움추진단 및 봉사자분들에게 감사드리고 더 많은 수혜자 발굴을 위해 행정력을 지원하도록 하겠다”고 감사를 표했다.

 

또한, 이날 사천성(대표 강남미)에서 참석자와 자원봉사자에게 저녁식사를 제공하며 행사를 뜻깊게 마무리했다.

 

한편, 온양2동 행복키움단에서는 매월 독거노인 및 저소득층 반찬, 저소득 아동 장학금, 스키물놀이 캠프 추진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포토] 오세현 아산시장,평화의 소녀상에서 북한·유럽행 열차를 꿈꾸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