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국공립 풍기이지더원 어린이집 개원

올해 네 번째 국공립어린이집 개원

김병화 | 기사입력 2018/07/10 [07:30]

아산시, 국공립 풍기이지더원 어린이집 개원

올해 네 번째 국공립어린이집 개원

김병화 | 입력 : 2018/07/10 [07:30]

▲ 7일 아산시 국공립 ‘풍기이지더원어린이집’ 개원식에 참석한 오세현 아산시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아산시(시장 오세현)는 지난 7일 국공립 풍기이지더원 어린이집을 개원했다고 밝혔다.

 

이날 개원식에는 오세현 아산시장, 김영애 아산시의회 의장, 지경애 아산시 어린이집연합회장을 비롯해 시의원, 국공립어린이집 원장, 학부모, 원아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아산시는 안전하고 쾌적한 시설을 갖춘 어린이집을 통해 질 좋은 보육서비스를제공하고 부모의 육아부담을 해소하고자 국공립어린이집 확충사업을실시하고 있다.

 

시는 전환 대상 어린이집을 지속적으로 찾아 국공립어린이집 확충에 힘쓴 결과 금년도 모종캐슬어울림1단지(아), 모종캐슬어울림3단지(아), 배방3차 한성필하우스(아)에 이어 네 번째 국공립어린이집을 개소하게 됐다. 오는 9월에는모종캐슬어울림2단지(아)도 국공립어린이집을 개소할 예정이다.

 

아산시는 공동주택 내 어린이집뿐만이 아니라 기존 민간어린이집의 국공립어린이집전환을 확대하는 등 증가하는 공공보육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켜 보육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켜 나갈 계획이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앞으로도 질 좋은 보육서비스를 제공하고 믿고 맡길 수 있는 보육환경 조성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광고
민주당 아산갑 1차 산행, "더불어 즐거운 정당생활"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