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署, 생활안전연합회 정기회의 개최

- 각 지역관서와 합동순찰 등 공동체 치안활동 확대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18/06/18 [15:46]

아산署, 생활안전연합회 정기회의 개최

- 각 지역관서와 합동순찰 등 공동체 치안활동 확대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18/06/18 [15:46]

▲ 아산서, 생활안전연합회 정기회의 개최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아산경찰서(서장 김황구)는 6. 14(목) 18:00 2층 소회의실에서 ‘생활안전연합회 6월 정기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날 정기회의에는 경찰서장 및 지구대‧파출소장과 각 지역별 생활안전협의회장 등 경찰협력단체 임원진이 함께하였으며,이번 회의는 아산의 치안상황 공유 및 경찰서 추진성과에 대한 설명과 함께 안전한 아산 만들기를 위한 협력방안과 건의사항 등 다양한 논의로 상호소통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남성현 생활안전연합회장은 ‘아산 지역의 평온을 유지하기 위하여 각생활안전협의회에서 경찰을 적극 지원함으로써, 지역주민들이 편안하고 살기좋은 도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황구 아산경찰서장은 ‘생업에 종사하면서 치안활동을 위해 노력하시는 회원님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 지역사회 구성원 모두가 참여하는 공동체 치안활동을 확대함으로써 좀 더 나은 치안환경을 함께 조성해 나가자’고 밝혔다. 

 

아산경찰서 생활안전협의회는 각 지구대 파출소별로 구성‧운영하고 있으며, 경찰서 단위의 연합회를 구성하여 지역사회 안전활동은 물론, 주민의견을 수렴하여 치안정책에 반영토록 제시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아산시 회원종목단체 화합의밤 행사 성료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