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청소년수련원-경기도학생교육원, 야영교육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김병화 | 기사입력 2018/06/11 [07:59]

경기도 청소년수련원-경기도학생교육원, 야영교육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김병화 | 입력 : 2018/06/11 [07:59]

경기도청소년수련원과 경기도학생교육원이 경기도 학생 야영교육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양철승 경기도청소년수련원장과 이동섭 경기도학생교육원장은 11일 오후 1시 경기도청소년수련원 국제회의실에서 ‘경기도 학생 야영교육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하고 향후 계획을 논의했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학생 야영교육 활성화를 위한 협력 사업 발굴 ▲시민적 인성교육과 학생자치능력 향상 프로그램 개발 운영 ▲야영교육 활성화를 위한 교육정보 및 시설 등 인프라 교육 ▲내실 있는 청소년 야영활동 운영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향후 양 기관은 경기도 내 야영장과 연계된 새로운 방식의 프로그램 개발 및 청소년 야영활동 활성화를 위한 관련 기관 협력의 새로운 모델을 형성할 계획이다.

 

양철승 경기도청소년수련원장은 “청소년 미래사회가 요구하는 창의 융합형 인재를 양성하고 경기도 학생 야영교육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도학생교육원은 1981년에 개원했으며, ‘꿈꾸는 젊음이 세상을 움직인다’라는 비전으로 4차산업 혁명시대에 자신의 삶을 주도적으로 개척하기 위한 미래사회의 주인공을 양성하는 기관이다.

 
광고
광고
입법천사 서영교 국회의원의 품격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