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청소년수련원-경기도학생교육원, 야영교육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김병화 | 기사입력 2018/06/11 [07:59]

경기도 청소년수련원-경기도학생교육원, 야영교육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김병화 | 입력 : 2018/06/11 [07:59]

경기도청소년수련원과 경기도학생교육원이 경기도 학생 야영교육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양철승 경기도청소년수련원장과 이동섭 경기도학생교육원장은 11일 오후 1시 경기도청소년수련원 국제회의실에서 ‘경기도 학생 야영교육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하고 향후 계획을 논의했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학생 야영교육 활성화를 위한 협력 사업 발굴 ▲시민적 인성교육과 학생자치능력 향상 프로그램 개발 운영 ▲야영교육 활성화를 위한 교육정보 및 시설 등 인프라 교육 ▲내실 있는 청소년 야영활동 운영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향후 양 기관은 경기도 내 야영장과 연계된 새로운 방식의 프로그램 개발 및 청소년 야영활동 활성화를 위한 관련 기관 협력의 새로운 모델을 형성할 계획이다.

 

양철승 경기도청소년수련원장은 “청소년 미래사회가 요구하는 창의 융합형 인재를 양성하고 경기도 학생 야영교육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도학생교육원은 1981년에 개원했으며, ‘꿈꾸는 젊음이 세상을 움직인다’라는 비전으로 4차산업 혁명시대에 자신의 삶을 주도적으로 개척하기 위한 미래사회의 주인공을 양성하는 기관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제대학교 모델과 조규리, 2018년 MISS MODEL OF THE WORLD KOREA ‘眞‘ 선정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