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대 홍보대사 ‘호응 5기’ 출범, 신입생 유치 본격 활동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18/06/11 [12:49]

호서대 홍보대사 ‘호응 5기’ 출범, 신입생 유치 본격 활동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18/06/11 [12:49]

▲ 호서대학교 제5기 '호응' 학생 홍보단 발대식     © 호서대 제공

 

호서대학교(총장 이철성)는 아산캠퍼스에서 재학생으로 구성된 홍보대사‘호응 5기’발대식을 갖고 임명장과 볼로타이를 수여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호응 5기’학생 홍보대사는 총 80여 명이 지원하였고 서류심사와 끼, 가능성, 역량 등의 심층면접을 통해 13명이 선발됐다.

 

이날 발대식은 박천길 입학팀장의 사회로 홍보대사 선서, 조상섭 입학처장의 축사 및 격려사로 진행됐다.

 

조상섭 입학처장은 축사에서 “여러분은 홍보에 대한 다양한 능력과 이미지창출에서 호서대 학생 중에서 최고 자리에 있는 분들입니다. 앞으로 1년 동안 홍보에 대한 열정과 관심 그리고 도움을 부탁드리며, 저희 입학처에서도 최선을 다해서 여러분을 도울 것을 약속드립니다.”고 당부했다.

 

홍보대사들은 △브로슈어 및 모집요강 학생 모델 △고교 특강 및 입학설명회 도우미 △대학 탐방 프로그램 캠퍼스 안내 △입시박람회 행사 도우미 등의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또한, 이들에게는 캔두마일리지, 단복 및 활동비, 동아리방이 제공될 예정이다.

 

홍보대사 5기 최재영(항공서비스학과)은 “호서대학교를 대표하는 자랑스러운 일을 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호서대학교 신입생 유치를 위해 책임감을 가지고 활동하겠습니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호서대 학생 홍보대사는 2014년 발족 되었으며, 호서대여 응답하라! <호응> 1기 18명과 2기 20명, 3기 18명, 4기 16명이 활동해왔다.

 
광고
세종대 국제교육원 임정희 무용과 교수, 전통무용 '국무총리상' 수상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