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대학교, 2018 직원 뉴마인드 스토밍 주제는 ‘소통과 공감 그리고 미래’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18/05/29 [22:14]

호서대학교, 2018 직원 뉴마인드 스토밍 주제는 ‘소통과 공감 그리고 미래’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18/05/29 [22:14]

▲ 2018년 행정직원 뉴마인드 스토밍, "소통과 공감, 그리고 미래"     ©호서대학교 제공

 

호서대학교(총장 이철성)는 ‘소통과 공감 그리고 미래’를 주제로 행정직원 세미나인 ‘2018 행정직원 뉴마인드 스토밍’을 개최했다.

 

행사는 29일 아산캠퍼스 벤처산학협력관 국제회의실에서 이철성 총장과 행정팀장 및 직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 총장은 이번 행사에서 직원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호서대의 미래 발전을 위한 당부 후 직원들의 질의에 응답하며 소통과 공감의 시간을 가졌다.

 

이철성 총장은 “소수의 인원으로 4개 캠퍼스의 행정 관리를 하며, 대학발전을 위해 묵묵히 자신의 자리를 지키고 최선을 다해준 직원들에게 감사하다.”며 “대학이 처한 현실과 위기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면서 앞으로도 잘 대응해 나가자.”고 말했다.

 

또한, 호서대 미래구상으로 △대학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재정 건전성 확보  △행정 혁신을 위한 매뉴얼에 따른 체계적 행정 운영 △젊고 유능한 인재를 등용하여 젊은 호서대로 변화 등을 당부했다.

 

호서대는 이날 제안된 의견들을 수렴하고 검토하여 미래전략 결정에 활용할 계획이다. 

 
광고
청양경찰서, 경찰관 진로체험 홍보부스‘인기’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