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춘호 시흥시의원 다 선거구 후보, “시민의 든든한 친구로서 시흥발전에 최선을 다할 것”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18/05/14 [00:01]

박춘호 시흥시의원 다 선거구 후보, “시민의 든든한 친구로서 시흥발전에 최선을 다할 것”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18/05/14 [00:01]

▲ 더불어민주당 박춘호 시흥시의원 다선거구 후보가 지난 12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다.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더불어민주당 시흥시의원 다선거구(군자동·월곶동·정왕본동·정왕1동) 박춘호 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지난 12일(토) 오후6시 조정식 국회의원, 최동식 시흥갑 지역위원장, 김영철 시흥시의회의장, 임병택 시흥시장 후보, 시·도의원 후보,주요인사 및 당원, 지역주민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개소식 진행을 맡은 서선태 사무국장은 “조정식 국회의원이 깨끗한 정치의 본을 보였기에 박춘호 후보의 오늘이 있었고, 박춘호 후보 역시 10년이라는 세월을 조의원을 믿고 서로 신뢰관계가 있었기에 오늘 이 자리가 있었다.” 라며 조정식 국회의원과의 인연을 강조했다. 

 

참석자 소개에 이어 박춘호 후보 공동 선거대책 본부장 및 공동선거대책위원 위촉식과 내빈 축사가 뒤를 이었다. 

 

▲ 조정식 국회의원과 박춘호 시흥시의원 후보가 손을 맞잡고 들어보이고 있다.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조정식 국회의원은 축사를 통해 “감개무량하다. 이 자리는 조정식의 사무국장 박춘호가 아닌 정치인 박춘호로 시민여러분께 인사드리는 자리다.” 라며 “박춘호 후보가 아니었다면 내가 없었다. 내게는 너무 소중한 사람이다. 내가 있는 자리에는 항상 박춘호가 같이 있었고, 내가 없는 자리에도 언제나 자리를 지켜주었다. 그런 박춘호가 시흥정치를 위해 당당히 나섰다. 박춘호는 궂은일을 마다하지 않는 준비된 최적의 시의원감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박후보에 대한 애정을 표시했다. 

 

최동식 시흥갑 지역위원장은 이번 선거에 출마한 그 누구보다 당원들로부터 사랑받는 후보다”라고 전하며 “박춘호 후보에게 당선이라는 호소식이 올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시흥시의회 김영철 의장은 “선거법을 개정해야할 정도로 사람들이 많이 오셨다, 그동안 박춘호 후보의 부지런함이 있기 때문이다”고 말하며 “지역현안을 누구보다 잘 아는 준비된 동네일꾼이다.”면서 “내가 의회에 들어가 보니 똑똑한 사람도 필요하지만 여러 가지 이해관계를 달리하는 의견이 충돌하는 장소가 의회이기도 하다. 갈등을 최소화 하고 조정능력이 필요한 의회에서 중재와 타협을 잘 할 수 있는 사람이 박춘호 후보다.” 라고 추켜세웠다. 

 

▲박춘호 시흥시의원 후보의 개소식에 조정식 국회의원을 비롯해 6.13선거 후보자들이 대거 방문해 축하했다.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박춘호 시흥시의원 후보는 “시민의 든든한 친구로서 시흥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하며 “시민들을 위해 더 책임 있게, 더 가까이에서 뛰고자 한다. 지역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고 자신하며, 시민의 진정한 대변자, 시민의 든든한 친구가 되겠다.” 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개소식에서는 김문영 시흥시 호남향우회회장, 김재철 시흥시 충청향우연합회장 등 시흥을 대표하는 각 지역 향우회장과 주요단체장 등 300여 명이 대거 참석해 시흥에서 박춘호 후보 지지세를 실감케 했다.

 
광고
광고
광고
[따뜻한 하루] 이길 수 없는 괴물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