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의원 예산군 제2선거구 예비후보 전병성,정세호,김기영 "전과없음"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18/04/14 [04:33]

충남도의원 예산군 제2선거구 예비후보 전병성,정세호,김기영 "전과없음"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18/04/14 [04:33]

▲ 더불어민주당 전병성, 정세호 예비후보와 자유한국당 김기영 예비후보가 출마한 충남도의원 예산군 제2선거구 예비후보 3명은 모두 전과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홈페이지 캡처

 

충남도의원 예산군 제1선거구에는 예비후보 3명 중 2명이 전과가 각 2건씩있는데 비하여, 예산군 제2선거구 예비후보 민주당 전병성,정세호 예비후보와 한국당 김기영 후보 등 3명 모두 전과가 한 건도 없는 것으로 나타나 '예산군 제2선거구'가 청정지역으로 부상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전병성 예비후보는 1957년 4월11일생으로 만61세이며 삽교읍에 거주하고 직업은 보험업이며 학력은 명지대학 법학과를 졸업했고, 전(前)삽교읍 개발위원장을 6년간 역임했으며 현재 홍성 예산 더불어민주당 상무위원으로 재임중이고 전과가 없다.

 

더불어민주당 정세호 예비후보는 1963년 5월24일생으로 만55세이며 삽교읍에 거주하고 직업은 농업이며 학력은 농협대학교 협동조합 산업과를 졸업했다. 현재 사단법인 매헌 윤봉길 월진회 회원이며 현재 삽교농협 감사이고 전과는 없다.

 

자유한국당 김기영 예비후보는 1954년 3월5일생으로 삽교읍에 거주하고 직업은 정당인이며 학력은 청양대학 자치행정학과 야간을 졸업했으며, 전(前) 충남도의회 제10대 전반기충남도의회 의장을 역임했고, 현재 충남도의원이며 전과는 없다.

 

충남도의원 예산군 제2선거구 지역은 삽교읍, 대흥면, 응봉면, 덕산면, 봉산면, 고덕면, 신암면, 오가면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바른미래당 아산을, 유기준→시장,지용기→도의원, 김영숙·장범식→시의원 승리 다짐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