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청년회,아산교육지원청에 취약계층 후원금 전달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18/04/13 [22:55]

아산청년회,아산교육지원청에 취약계층 후원금 전달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18/04/13 [22:55]

               

 

   충청남도아산교육지원청(교육장 이심훈)은 13일(금) 교육장실에서 아산청년회(회장 안성원)로 부터 결식우려학생의 밑반찬 지원 및 위기가정 긴급 지원을 위한 후원금 5백만원을 전달받았다

 

  후원금은 아산청년회 회원들의 회비로 모아진 성금으로 2010년부터 9년째 이어진 밑반찬사업‘굿모닝! 행복한밥상’뿐만 아니라 2016년부터는 위기학생 긴급지원을 위한‘희망울타리’지원 사업비로 운영되고 있다. 

 

 이 사업은 사례관리가 필요한 학생의 공평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하여 교육복지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학생들에 대한 실질적 지원을 위한 사업으로 학교생활 적응력 강화에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아산청년회는 49년 전통을 가진 지역봉사단체로서 회원 73명의 자발적인 기부 참여를 통해 매년 경로위안잔치, 소년소녀가장을 위한 결식아동 중식지원, 장학사업 등 살기좋은 내고장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이심훈 교육장은 “지역사회 청년사업가의 후원은 큰 나무로 성장할 학생들에게 귀중한 씨앗을 뿌리는 농부와 같은 역할”이며 “다양한 교육복지사업을 구현하여 향후 학생들이 성장하여 아산 지역에 환원할 수 있는 훌륭한 성인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광고
송파구,신영희 명창 등 국악 추석특별공연 22일~24일 서울놀이마당서 개최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