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청계동 어르신,왕송호수열차 타고 벚꽃 만개한 호수의 아름다운 경치속으로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18/04/11 [18:57]

의왕시 청계동 어르신,왕송호수열차 타고 벚꽃 만개한 호수의 아름다운 경치속으로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18/04/11 [18:57]

▲ 청계동 어르신 나들이 행사

 

의왕시 청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영용)는 지난 10일 어려운 여건 등으로 인해 야외 여가활동이 어려운 저소득층 어르신들과 함께 봄맞이 나들이 행사를 다녀왔다.

 

이번 행사는 의왕시 사회적협동조합‘비지땀’사회공헌단(단장 표도영)의 차량 협조와 ㈜의왕레일파크,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후원을 받아 추진됐으며, 관내 저소득층 어르신 20명과 함께 왕송호수를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보냇다.

 

이날 어르신들은 왕송호수 호수열차를 타고 벚꽃이 만개한 호수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했으며, 개장을 앞두고 있는 스카이레일과 캠프장 등 왕송호수 일대를 둘러보며 나들이를 즐겼다.

 

행사에 참가한 한 어르신은“매일 집에만 있다가 이렇게 밖에 나와 좋은 풍경을 보니 무척 즐겁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영용 위원장은“어르신들께서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협의체 활동에 더욱 보람을 느낀다”며“앞으로도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인 복지서비스를 연계하여 더불어 함께 사는 청계동을 만들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송파구,신영희 명창 등 국악 추석특별공연 22일~24일 서울놀이마당서 개최
주간베스트 TOP10
광고